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8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5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내년 30……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린건 아니고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리진않고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린건 몇살까진거 같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대 초반? 한24정도까진 어리다고 봐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즉부터 어리진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7인데 25살부터 이젠 어리다곤 생각 안한듯 ㅋㅋㅋ 그치만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데 안어려....24까지만 어리지 25부턴 젊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젊지! 어리진않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데... 어리진 않은거같아... 당근 젊긴하지만! 어린건 아닌거같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97인데 어리다곤 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어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서 이모 소리들을 나인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 애기들한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대 나이에 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아는언니 아기 6살인데 당연히 이모라고 부른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0살한테도 이모라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리진 않고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리진 않지 나 98인데 이제 어린 나이는 아니라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반부턴 어리다고 생각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누가그래 나97인데 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동기 26인가 25인가 아직 어리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6살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가더어리믄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건 그냥 형식적으로 하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진짜 놀랜 표정으로 어?아직 어리네요?!!라고 들었는댜 ㅇㅁ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쓰니 맘대로 생각해 내가 쓰나보다 어린데 난 쓰니 또래 동료분들한테 걍 하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회에서는 어리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6인데 아직도 회사에서 대학 함 더 가도 될 나이 소리 듣고 곱게 크고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이상한가 나 97인데
회사에서 걍 나를 완전 애로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 96인데 난 아직도 어리다 생각하면서 살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구들 사이에서는 우리는 애기 응애응애하는데 막상 밖에서는 어리다고 안 함 다만 윗댓들처럼 젊다고 보는게 맞다고 갠적으로는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댓글 맞말이네 어린것보단 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린건 아니고 젊다라는 표현이 맞긴함
어리다 라는 표현은 뭔가 뭐랄까 진짜 어림...
이런 여튼 표현할 방법이 없네.... 여튼 어린건 내기준 최대 20대초중반까지 느낌????
걍 본인이 생각하는대로 살어~ 나도 나만의 기준이 있듯이 사람마다 다른거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소00년생은돼야 좀 어리다 할 수 있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어리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회에선 아직 어린 편에 속하긴 하는데 댓글처럼 진짜 어린것보다 젊다가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회에선 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린 건 아니구 젊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리 어른들이 어리다 어리다 하셔도 막상 어리게 행동하면 욕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리다고 생각해 누군가한텐 어리고 누군가한텐 많은 나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랑큐티한 나이지
나이는 원래 상대적인거라서
내 눈에는 어려보임
갠적으로 뭐든 도전할 수 있는 나이라고 봄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스스로 나 아직 젊다어리다 생각하고 하고싶은거하면그만이지뭐! 사람들한테 물어봤자 누군 나이 후려치기도하고 뭐라하기도하고 어리다하기도하고 그냥 젊은거다라고하기도하고 하니까 그냥 물어볼거없이 내 스스로만 생각하고 살아도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이런 마인드가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리다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십대후반 때 29살 보고 이모라고 불러야 하나 언니라고 불러야 하나 고민 한 적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린건 아니고 젊다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 난 99인데 20대 후반부터는 안어리다고 생각.. 젊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려ㅠㅠㅠㅠㅠ!!!! 난 어리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슬슬 이모 소리 들을 나이더라 사회에서는 병아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젊지 회사에선 어린취급 받기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보통 이십대중반까지 어리다하지 이십대후반 즉 삼십을 바라보눈데 젊은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시각에 따라다르지만 난 20대 다 어리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린 젊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안어리지… 내년 서른이 어케 어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뮤 댓글보면 넷사세들이 많아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리진않구 젊은듯! 난 96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99 8:3074284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294 10:2055826 4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298 12:474914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1956 17:4710501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364 17:3310779 1
익들아 너네 밑반찬 먹어?
20:49 l 조회 1
백수인데 직업 뭐 있어
20:49 l 조회 1
지금은 직항 사라진.. 일본 하코다테 여행 갔다왔는데
20:49 l 조회 1
애기엄마 익들있니?!
20:49 l 조회 4
나 1차 합격했다 ㅎㅎㅎ 최종만 남았어
20:48 l 조회 11
취업 겁나 안되네 걍 연애나할까싶가
20:48 l 조회 13
지금 생각해보면 과거 레전드 깡이었던거1
20:48 l 조회 12
20대 중반 남자 성욕 쎈가?2
20:47 l 조회 21
포스터 디자인 같은건 시각디자인과에서 하나??
20:47 l 조회 6
조카 핑구보여줬더니
20:47 l 조회 10
자식 자랑하는 거 들어주기 힘들구나
20:47 l 조회 6
너희들은 예쁜 노잼? 본 적 있어?3
20:47 l 조회 14
토스 용돈뽑기 5만원 된 사람 있음????
20:47 l 조회 3
이유모를 두드러기? 트러블 나는데 피부과 가도 되는거지?
20:47 l 조회 6
자랑하고 싶은거 자랑해도 되니4
20:47 l 조회 24
돈만 많으면 집에서 안 나가고 싶다
20:47 l 조회 3
고삼때 담임 교장되셨네
20:46 l 조회 8
다들 회식에서 자리 옮겨 다녀??
20:46 l 조회 6
지하철에서 중학생이 자기위로하는거봤어5
20:46 l 조회 53
뚱뚱한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5
20: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