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3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넘어가도 되나 하루정도는..? 일년 가까이 먹었는데ㅠ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5 6:46: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뭘 안 먹어? 그냥 넘어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럴 때 그냥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그럴때 그냥 먹는다
안먹는것보다는 걍 두알 먹는게 나은거같아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날짜 안붙여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날짜 붙여놨고 먹어야하는 것도 다 아는데 내가 약이랑 물까지 꺼내놓고 먹었는 지 안먹었는 지가 기억이 안 나는거야ㅠㅠ 건망증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럼 먹으면 되는거 아냐..? 왜 넘어간다는 거야..? 먄 이해가 안돼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취향인 남자를 도대체 어떻게 만나는거야..
0:16 l 조회 1
다들 취향의 남자랑 어케 연애 중이야ㅜㅜㅜ?
0:15 l 조회 2
둥이들아 나 회피형 같음?
0:14 l 조회 3
장기연애 헤어짐은 늘 힘들다
0:14 l 조회 5
데이트비용 가스라이팅 당하는사람이 있나 ㅋㅋㅋ
0:10 l 조회 6
소개팅 연락처 2
0:01 l 조회 12
ㅋㅋ 무신사 후기 봤다가 전애인이랑 커플템맞춘거봐버림1
06.23 23:59 l 조회 19
나 진짜 인스타 맞차단 하고 싶은데3
06.23 23:59 l 조회 22
확실히 급 낮은 남자 만나면4
06.23 23:56 l 조회 62
데이트 비용은4
06.23 23:49 l 조회 61
인프피들 봐주라 2
06.23 23:45 l 조회 20
소개팅 애프터 없으면 그냥 연락 끊어?? 1
06.23 23:43 l 조회 17
남자가 귀여워하는 건 어디서 티 나??2
06.23 23:42 l 조회 124
폭언 안하는 애인도 있어?16
06.23 23:41 l 조회 197
맨날 우는 정병연애 했던 익들 들어와바2
06.23 23:37 l 조회 45
금사식의 기준이 몇개월 정도야?2
06.23 23:36 l 조회 43
근데 남자가 귀여워하는거면 이성적 호감인거야? 2
06.23 23:34 l 조회 58
나랑 있으면 20대가 된 것 같다는데 무슨뜻일까1
06.23 23:33 l 조회 13
에휴 속상해
06.23 23:32 l 조회 26
정 많은것도 괴롭다
06.23 23:3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