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5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1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현장처럼 주유차 오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똑같이 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기름 없는차에 안탈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차끌고 주유소가면되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방차도 주유소가서 주유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도로주행 끝나고 내가 운전하는 상태에서 주유소 갔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다니던곳은 바로옆에 주유소에서 하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리미리 주유해놓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 ㄹㅇ 근처에 주유소가 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히 주유소가서 기름 넣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많은 차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름통으로 사와서 학원 안에서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내가 다닌 곳은 이러던데 한쪽 구석에서 강사님들이 기름넣는거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약한 곳에서 가져다 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원에서 주유하던데 웬만하면 가득 채워서 그럴일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운전해서 주유소 같이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왜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도로주행 연습하다가 강사님이 주유소로 들어가라해서 기름넣었었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많은 차가 동시에 기름이 다 떨어지진 않으니까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N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도로주행 연습 할 때 강사님이 주유소 들러서 기름 넣으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나도 그래서 잠깐 쉬었던 기억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나는 내가 주유소로 차 몰고 들어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나도 주유소로 차 몰고 들어가서
강사님이 주유하시고 다시 타셨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66 주유소좀 갈게요 하고 주유소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운전학원에서 일하는데 우리 학원은 학원에 주유고 있어서 나가기 전에 다 채우고 나가! 달리다 떨어졌단 얘기는 안 들어봤는데 아마 달리다 떨어지면 주유소 가겠지...? 근데 그럴 일이 거의 없긴 해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기적으로 경유랑 휘발유 몇천리터씩 들여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앗 그리고 장내기능 연습하는 차는 번호판 없어서 밖으로 못 나가! 나갈려면 견인차로 가야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도로주행 할 때 내가 운전하고 있었는데 강사님이 나보고 주유소 들리라고 해서 주유소 들렸었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업하다 떨어지면 주유소 가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로주행 연습하다가 주유소 들어가서 주유했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다녔던 학원은 학원 내에 기름 넣는 곳 있더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행연습중에도 주유소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주행연습중에 기름 넣으러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기 한번 들어갑시다 이래서 엥? 이러고 들어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운전해서 주유소 감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원 안에 주유하는게 있음! 학원 입구쪽에 주유소처럼 주유기계가 있었어!! 난 면허 딴 날 아저씨가 기름 부족하다고 넣고 들어가자해서 넣고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와 운전연수하다가 주유하러가기 신기하다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 댓글 부대임
19:07 l 조회 6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3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1
19:07 l 조회 11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5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1
19:06 l 조회 12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3
19:06 l 조회 8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2
19:06 l 조회 12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9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3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7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8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3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3
19:03 l 조회 77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5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2
19:03 l 조회 23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