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1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콜라보 좋은거구나...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데못죽 콜라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왔어 벌써????? 헐랭 난 간잽러인데 나도 알아봐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포토카드랑 온판 전부 오늘 시작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서치 및 구매 하겠어요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포카만 한 줄 알았는데 온판도 샀구나
포카 드볼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너무 좋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료 어떻게 샀어?
난 일단 4장만 해봤는데 원하는 거 안 나옴ㅠㅠㅠ 오늘 더 사야하나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배민으로 2세트 시켰어! 찾아보니까 포카가 4묶음으로 매장에 들어온다길래 묶음 다른 세트에 있는걸로 골고루 보내달라고 했는데 진짜 골고루 주신거같아 이러니까 중복 없이 잘 왔더라고ㅠㅠ드볼 하는 거 아니면 원하는 걸로 교환 구하는 게 더 싸게 치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제로 보니까 예쁘길래 다 모아보려구. 이거 하나씩 완전 랜덤 아니고 둘 세트로 들어있는 거야?
문대/단체, 청우/아현 이렇게 들어있었는데.. 한군데에서 다 살 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응 문대단체/청우아현/래빈유진/큰세배세 이렇게 세트로 들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두요!! 근데 너무 달아서 더 못먹겠ㅇ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아메 2잔이랑 포카만 남기고 나머지 음료랑 베이커리는.....다 동생 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먹는 건 진짜 무리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ㄱ랑 콜라보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못죽! 웹소설(웹툰)이야 ㅎㅅ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플렉스했구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크릴 2세트 샀는데 하염없이 배송만 기다려......이걸 당장 전시해야만 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현아...아현아..퇴근하고 가면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는 시골이라 그런가 아직도 품절이 아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아현아 익인이집 잘 찾아가야돼.....꼬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세트 맞추려고...? 난 걍 여덩ㅂ장 사서 중복 교환할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 배민으로 2세트(8장) 사서 포카는 올클 했구 아크릴을 2세트 사서 그런가봐ㅋㅋㅋㅋㅋㅋ이게 7만원이 넘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아크릴 ㅋㅋㅋㅋㅋ 난 음료에만 삿다는 줄......... 하 굿즈 살지말지 넘 고밍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요일까지 기간 있으니까 천천히 고민해봐!!ㅋㅋㅋㅋㅋ나 소혼님 웹못죽 사랑해서 그냥 질러버렸잖아.......우리 애들이 지금 이디야에서 알바를 한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구매 예정인 친구들아 포토카드 뭉치별로 하나씩 골고루 달라고 하면 중복 없이 주시더라 아크릴이랑 피규어 언제 와 제발 당장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골고루 섞어서 달라고 해야돼!!! 한 뭉치에서 여러개 뽑으면 중복이라더라..ㅠㅠ아크릴 당장 배송해줘 내일 당장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고민이야.... 아크릴이랑 피규어 한세트씩 더 살지..... 쓰니 아크릴 2세트 샀다는거 보고 부러워서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한 세트는 전시 한 ㅅㅔ트는 소장.......r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수이지만 못 가지면 죽는 병 걸림.... 가자아아아아아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한 사람덜 각자 얼마 모은 상태로 결혼했어?
19:22 l 조회 1
불닭에 모짜렐라 치즈 넣을 때 언제 넣어야해??
19:22 l 조회 1
우리나라가 영국보다 잘산데
19:22 l 조회 1
무신사 블프가 원래 그렇게 할인을 많이 해??
19:22 l 조회 1
코로나때 주식한 사람ㅋㅋ?
19:22 l 조회 1
경력란 부풀리기 어느정도 해야되나?
19:22 l 조회 2
중소 다니는 사람들 월급일 언제야?1
19:22 l 조회 3
왜 꾸미는 직종말고는 염색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
19:22 l 조회 4
6키로 빼서 59.6인데 7키로 더 가능할까1
19:21 l 조회 7
발육 나쁜 여자 좋아하면 소아성애 의심 아님?
19:21 l 조회 7
아니 닌텐도 샀는데 비번 찾기해야됨
19:21 l 조회 5
간호사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
19:21 l 조회 6
현차 이노텍 눈물난다2
19:21 l 조회 7
보배반점 일해본 사람
19:21 l 조회 3
이제 곧 대비해야할 듯
19:21 l 조회 12
도쿄 1박 2일은 너무 돈아깝겠지? ㅠ
19:21 l 조회 4
요르단 하이라이트 봤는데 재밌더라 껄껄
19:21 l 조회 2
앞머리 길러본 익들아 얼마나 걸렸어??
19:21 l 조회 2
경력 1년 있어도 신입이야? 2
19:20 l 조회 7
10일동안 몇키로 빼기 가넝할까
19:2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