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유튜버들도 그렇고 블로그도 그렇고 1~3개월 차에 접고 돌아간다는 내용 엄청 많네… 
도피성 워홀도 아니고 한국에서 나름 한가닥(?)하던 하던 분들도 많던데 명문대 졸업하고 대기업 다니다 퇴사하고 워홀 간 사람들도 종종 있던데
본인이 스스로 독립적이고 낯선 곳에서도 잘 적응한다, 새로운 사람 사귀는 거에 거리낌 없다 생각해서 왔는데 막상 또 그게 아니라서 돌아간 케이스가 젤 많은 듯… 나도 내후년 출국 목표로 워홀 준비 중인데 갑자기 급 무섭네 먼가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는 정말 한국에서 죽을 쑤다가 워홀가서 광명 찾은 케이스.... 난 한국에서 정말 죽어가고있었기에 만약에 워홀 안갔으면 진짜 지금쯤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로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호주 갔다가(나도 겁 진짜 많아서 프로그램 워홀로가서 가서 리조트 청소함 진짜 좋았음) 너무 좋아서 캐나다랑 미국(j-1비자) 도 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그럼 3개국이나 갔다온 거네..! 대박 지금은 한국에서 지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지금은 한국에 있징... 내가 정신병이 진짜 심했어서 외국 가서 정말 많이 좋아졌지만 치료 안받고는 안낫더라고...
그런일이 없었다면 아마 외국에서 영주권 땄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프로그램 워홀이 뭐야? 일자리 연계해주는 프로그램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거의 십년도 더 전에 갔던거라 지금은 어떤 형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때는 휴양지에서 먹여주고 재워주는 프로그램이 있었어
그래서 가자마자 일자리 걱정 없고 먹고자는 문제는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오오 좋다.. 나도 겁쟁이라 워홀은 꿈만 꾸고 있는데ㅠ 그런 프로그램있음 당장 갔을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미국은 어떻게 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주 한번 갔다오니까 겁이 없어지더라고 ㅋㅋ
그래서 미국도 가고싶어서 지원해서 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에게
웅 그니까 인턴구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에게
그렇지! 근데 그것도 업체 이용하면 이력서는 내가 쓰고 이력서 뿌리는건 업체에서 해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에게
오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헉 이런 업체는 뭐라고 치면 나올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그냥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고싶으면 검색창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쳐봐 그럼 쫙 나와
미국 가고싶으면 미국 j1비자 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국 벗어나서 더 큰 다른 세상에 대해서 공부하고 겪고 싶어서 가는 게 젤 큰데… 갔다가 본문처럼 될까봐 너무 무서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처음 갈때 정말 도박하는 심정으로 갔었어 한국에서 정말 우울증이 심했었던터라 진짜 가서 나 인종차별로 살 해 당하면 어떡하지? 이러면서 갔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타국에서 오는 외로움도 있고..
솔직히 호주이런데로 많이들 가던데
그런 서양쪽에선 기대했던일 못하고 좀 궂은일만 자꾸시켜서 돌아오는경우 많이봤음
우리 사촌오빠도 호주로 워홀갔다가 소만 오천마리(과장 有)잡고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보니 사바사인가봄.. 사촌오빠는 좀 되긴햇엌ㅋㅋ 한 10년전일이니까..
지금은 많이 개선됐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 타지로 가도 적응 못하는 사람 한트럭인데 아예 말도 안 통하는 나라는 더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남친도 익1처럼 호주로 워홀 1년 갔다 왔다는데 호주는 워홀 만족도가 높은 건가 남친도 호주무새임 호주가 그렇게 좋대 거미가 유명하길래 왕거미 봤냐고 물어봤는데 왕거미는 못 봤다고 함 도마뱀은 많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 좀 소심한 성격인데 호주 워홀 가서 걱정했거든 근데 적응 잘하고 재밌다더라 다 다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게 되던데.. 물론 외국인 친구들은 마니 못 사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유럽유학익인데 한가닥하다가 워홀 온 경우는 한번도 못 보긴 함 다들 이상은 엄청 큰데 차라리 현실타협하고 한인식당에서 일하는것도 나쁘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까운 일본조차도 오자마자 힘들다하고 돌아가고싶단 사람 많더라..3일차에 리턴신청 한 사람 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가서 일하고 여행하고 잘 돌아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말이 잘 안통하는 나라에서 궃은 일하기가 쉽지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서 아르바이트 하는거라면 한국이랑 차이를 잘모르겟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교정 하고 나서 볼캡 잘어울려짐
10:55 l 조회 1
어제 지하철에서 본의 아니게 민폐 끼침
10:55 l 조회 1
인터넷계약 연장 전화
10:55 l 조회 1
셀프 브왁 하는 익들아
10:55 l 조회 1
러브버그 살충제에도 잘 안죽는거같아
10:55 l 조회 2
하닉 185쯤에 1주 샀었는데 추매하는거 비추야 ?
10:55 l 조회 2
식탐 부리는 친구 손절하고 싶어1
10:54 l 조회 13
이런 음주운전은 ㄹㅇ 개억울할듯1
10:53 l 조회 21
모자 쓰면 더 예뻐보여?? 3
10:53 l 조회 7
하닉빼고 주식 마이너스들 답 없는거 구라같다4
10:53 l 조회 43
갤럭시 s10 fe+ 랑 s11 울트라 중고랑 고민되는데.. 추천해주실분..2
10:53 l 조회 6
토익 740점이면 학원 다닐까 인강 끊을까 1
10:53 l 조회 7
대학생때 악착같이 살았다 ..
10:53 l 조회 17
헐 대박 축구선수 앙리 알아? 이름 스펠링이 ANGRY래 ㅋㅋㅋㅋㅋ1
10:53 l 조회 14
국민연금 국장 처분하면 어케 되는거야2
10:52 l 조회 15
원래 전날 짜거나 맵게먹으면 수분때매
10:52 l 조회 3
서른살 참 이상한 나이
10:52 l 조회 12
난 월급 코딱지인데 가족구성원인 오빠가 고소득자라 우대형 안 될 것 같음
10:52 l 조회 6
주식한지 진짜 얼마 안되긴 했고 시드도 없어서 넣을 수 있는대로 넣긴 했는데 3
10:52 l 조회 49
벌레싫어하는데 자취하는익들 2
10:5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