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교복입은 남자애들이 저렇게 말하더라…
그러면서
ㅇㅇ이가 너 좋아해서 쌍수한거야 ㅋㅋ 니한테 잘보일라고
아~!! ㅅ괴 싫은데
이러더라
진심 저렇게 싸보이는거 처음이야…
말하는거 진짜 역겨워서 초콜릿하나 후딱 집고 나옴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편의점에 교복입은 남자애들이 저렇게 말하더라… 그러면서 ㅇㅇ이가 너 좋아해서 쌍수한거야 ㅋㅋ 니한테 잘보일라고 아~!! ㅅ괴 싫은데 이러더라 진심 저렇게 싸보이는거 처음이야… 말하는거 진짜 역겨워서 초콜릿하나 후딱 집고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