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1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일단 난 여자고 거기 계신 트레이너분들은 남자라서 더 그런 것 같은데 유산소는 괜찮은데 근력운동은 뭔가 너무 민망해..
그렇다고 내가 사용법을 몰라서 그러는 건 아니야 피티도 받았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근력운동을 ㅇㄷ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산소만 하고 오거나 트레이너들 최대한 없는 시간에 가서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기구는 ㄱㅊ은데 프리웨이트존은 너무 민망함; ㄹㅇ 온 세상이 내 자세 쳐다볼거 같고.... 여성전용은 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프리웨이트는 주말에만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여성전용 다니는데도 여기 트레이너분들은 다 남성분들이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전혀! 그사람들 어차피 보지도 않아 자기나 자기 회원들한테만 관심있거나 피티 영업에만 관심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행인데 나 다니는 곳이 엄청 작은 곳이라 운동할 때마다 트레이너랑 눈 맨날 마주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작으몬 그럴수도 있겠다 나도 피티샵에 선생님 한명인곳 다녔을 때 나 쳐다보면서 그거 그롷게 하는거 아닌데.. 생각할까봐 잘 못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큰 곳으로 옮기자니 기구 사용법이 달라서 적응 못할까봐 함부로 못 옮기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글킨한데 걍 이악물고 함 ㅜㅋㅋㅋ쿠ㅜㅜㅜ프리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다 트레이너랑 눈 마주치면 너무 민망하지않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프리웨이트존이랑 거기서 막 스트레칭할 때 너무 민망함 특히 폼롤러 엎드려서 할 때ㅜ ㅋㅋㅋㅋㅋㅋ 못하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 그래서 스트레칭을 탈의실에서 후딱 하고 나와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진심 프리웨이트존 저벅저벅 걸어가서 거울보고 덤벨이나 아령듣고 혼자 운동하는거 어케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두 민망해서 잘 못하겠어ㅜㅜ 피티 헬스 1주찬데 낼 수업없이 혼자 가서 해보려는데 개민망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운동 가는 거에 박수 보낸다 나 피티수업할 땐 개인운동 거의 안갔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ㅌ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체지방률 40육박하는 뚱땡이라서 조금 정신차릴라구 ㅜㅜ 언제쯤 안 민망해질까... 그리고 나 필라테스 좀 오래했는데 여자들만 있는데서 하려다가 남자들도 섞인 곳에서 하려니 더 적응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쟈.... 난 이제 막 피티 시작했는데,, 첫 시간에 스쿼트 배웠어서 그거를 개인 운동때 하려고 했눈데 왠지.. 헬스장에서는 창피해서 구냥 집에 와서 하고 그런다••• 유산소만 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나 민망하고 창피하고.. 헬스장 고인물들이 비웃는것만 같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파워 아이라서
근력운동하는데 누가 있으면 부끄러어ㅜㅜ
하지만 내 근손실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거알아? 아무도 없어도 민망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한 두명 있어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때마다 외힙들음 50센트노래같은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in da club candyshop 오십센트옵 앨범커버 근육상체탈이라 빙의해서들음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가 허우적거리는게 민망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한다하는데 허우적일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ㄹㅇ 민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게도 개낮게 치는데 자세까지 이상할까봐,,, 하지만 개당당하게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오늘도 프리웨이트 존에서 수다 떠는 트레이너 2명 앞에서 덤벨과 바벨로 뿌시고 왔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트레이너들이 수다떨면 그냥 근처도 가기 싫어짐 기가 쫙 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 이기적이지만 쓰니 같은 사람들 많은 헬스장 가고 싶어...머신들 다 내꺼 하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언제 한번 삘 받아서 되게 열심히 다녔는데 트레이너가 나보고 요즘 열심히 나오신다면서 말거는거야 그 이후로 또 잘 못나가잖아 ..^^
그냥 내가 남 눈치 엄청 보나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완전 샤이쓰니구나?!>_< 괜찮아 괜찮아! 나중에 운동 안해서 건강 안좋아지는거 겪고나면 죽기 살기로 하게 될꺼양! ㅋㅋ 나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샤이쓰니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익명이처럼 눈치 안보고 내 운동 실컷 하고 오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피티날만 가고 헬스장을 못가고 있음
ㅜㅜㅜㅜㅜㅜ 민망해 사람 많아서 못 가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관심..없다고 하는데 관심 가지는 사람도 있음 말 걸고 그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헬스장 들어가는 순간부터 모든 트레이너가 큰 소리로 인사하는데 난 그때부터 기가 쫙 빨려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민망함 에휴
애초에 그러려고 있는곳인데 눈치는 줜내 보네
뭐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래서 헬스장에선 런닝만함ㅎㅎ 수영이 편해 걍 혼자 돌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이라그래 하다보면괜찮아지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자의식과잉이라 헬스장 못가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나 비실이 인간이라 근력 운동 필요해서 피티 받아야 하는데 주변 시선 신경쓰는 소심이여서 헬스장을 가 볼 생각도 못하고 있음ㅋㅋ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뭔 느낌인지 너무 공감간다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디서 어떤남자가 애 한명딸린 돌싱녀랑 살고싶다라고
0:22 l 조회 7
귀 뚫을 때 아파??1
0:22 l 조회 4
난 개인적으로 소수찐친이랑 하는거 말곤 인스타 부정적인게 큰거같음
0:22 l 조회 4
5년 신은 샌들 보내주기로 함
0:22 l 조회 3
비디비치 쿠션 좋아?
0:22 l 조회 3
근장 나 못받는거야??2
0:22 l 조회 21
저번 반기 신청한 근로장려금 받고 다음부턴 취뽀해서 받기 싫다 그랬는데
0:22 l 조회 10
다이어트할때 근력운동 하고안하고 진짜 차이 크구나
0:22 l 조회 4
우리은행 빨리 들어와라
0:22 l 조회 4
나는 디엠이나 카톡을 절대 하면 안되는 사람 같음
0:22 l 조회 10
신용카드 잘라버려야겟다....1
0:22 l 조회 13
취준생들 집합…..!!!!취준 3년차인데1
0:22 l 조회 21
40) 다이어트 성공.. 18키로 뺏다2
0:22 l 조회 18
나 정기결제일 좀 봐주라
0:21 l 조회 5
아...근장 못 받네ㅠ
0:21 l 조회 28
근로장려금 이렇게 뜨면 못받는거야?5
0:21 l 조회 77
지금 근로장려금 뜨는게 8월 지급 예정은 안뜨는거야??.. 1
0:21 l 조회 15
오 무신사 4만7천 얼마라 살말 고민했는데 샤워하고 오니까3
0:20 l 조회 45
이번에 근ㄴ장받는 사람들5
0:20 l 조회 57
근장 반이라도 주지...........
0:2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