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시보니 금요일 예정 이러네..........
뭘 잘못봤었나봐..... 금요일에 웨촬있어서 내일이나 금요일에 시작하면 대참사인데.... 하.... 이럴때는 예정일 딱딱 맞는 몸이라 원망스럽구마뉴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다시보니 금요일 예정 이러네.......... 뭘 잘못봤었나봐..... 금요일에 웨촬있어서 내일이나 금요일에 시작하면 대참사인데.... 하.... 이럴때는 예정일 딱딱 맞는 몸이라 원망스럽구마뉴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