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광염
소변 자주 마려움
통증은 없음
아주 가끔 가려움
2. 질염
요즘 분비물? 나오는 것 같음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밑에서 냄새 올라오는 것 같음
지금은 아니지만 저번엔 소변보고 닦는데 살짝 연두색 빛의 분비물 묻어나옴
위에가 내 증상인데ㅠ
산부인과 갈거거든..
돈 마니 들려나??ㅠ
혹시나 쓰잘데기없는것도 해줄까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1. 방광염 소변 자주 마려움 통증은 없음 아주 가끔 가려움 2. 질염 요즘 분비물? 나오는 것 같음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밑에서 냄새 올라오는 것 같음 지금은 아니지만 저번엔 소변보고 닦는데 살짝 연두색 빛의 분비물 묻어나옴 위에가 내 증상인데ㅠ 산부인과 갈거거든.. 돈 마니 들려나??ㅠ 혹시나 쓰잘데기없는것도 해줄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