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두분 다 자꾸 나한테 잔심부름을 시켜..
시설 예약해달라 결재문서 만들어달라, 밤에 자기전에 카톡 띡 보내놓고 이거 내일까지 몇십장 싹 프린트해줘라, 문서 좀 만들어서 프린트하고 내가 싸인만 할테니 니가 스캔해서 이메일로 보내줘라, 계약서 그때 너한테 프린트하라고 했던거 니 컴퓨터에 있을테니 그것좀 수정봐서 다시 보내라, 아니 이거 아니고 날짜바꾼버전 있잖아 그걸로 다시......
저걸 매일 밤마다 자기전에 한가지씩 시키심ㅜ 참고로 부모님 회사 근무하는거 ㄴㄴ 나는 다른일 해.. 이거 은근 스트레스받고 귀찮은데 너네같으면 흔쾌히 해줄수있음?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