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6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6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 대단해보이는 건 취업 초중반에 그랬는데 장기화되기 시작하니까 직장인들은 무슨 이제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은 걍 다음 단계인 수준..ㅋㅋㅋㅋㅋㅋ큐ㅠ

진짜 서류 합격 잘되는 사람들 어떻게 그러는 걸까...20프로만 넘어도 진짜 대단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왘ㅋㅋ 진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을 최대한 낮추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정도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너원래기준보다 훨더중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넣은 곳보다 더 낮은 중소는 없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큐ㅠ 전에는 안썼는데 이제는 직무만 맞으면 넣긴 하는데 연락 안오더라고 내 직무가 직무 적합성을 너무 많이 보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무 정해놓고 그거에 맞는 역량 쌓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역량? 인턴같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무에 맞는 전공으로 대학 졸업하고 학점 높게 받고 자격증이나 대외활동, 인턴, 부트캠프 등등 준비하고... 이걸 한 분야로 꾸준히 몇 년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은 뭐 계속 보는 거면 곧 취업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도 포기하고 싶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진짜 그러면 너무 힘들 듯..그나마 나는 압박주는 사람이 없는데도 눈치보이고 걱정되는데 압박주시는 거면 진짜 힘들 것 같아 압박 준다고 되는 게 전혀 아닌데...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ㄹㅇ 서합되기도 어렵더라.. 작년 초까지만해도 이 정도 까진 아니였는데 너무 안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거의 15개 이상 써야 겨우 서합 하나 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쓸 정도의 공고가 많은 것도 아니라서 더 희망이 안보임 서합이 잘 안되면 공고가 많던가 공고가 없으면 서합이라도 잘되던가 해야하는데 둘 다 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낮춰서 난사하면 붙긴붙더라..
대신 최종에서 떨어짐ㅋㅋㅋ큐ㅠㅠ그때 오는 자괴감이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 나도 서합 진짜 안됨 10개 넣으면 두개 될까 말까고 이력서 안 보는 곳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익인이 서합률도 높다...큐ㅠㅠㅠ아 슬퍼 나는 15개는 넘게 써야 하나 오는 수준 하..진짜 취업 가능할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ㅋㅋㅋㅋㅌ 난 공시시절 공무원 존경한다 생각자체를 안 했는데 동사무소를 가든 그냥 경찰을 보든 다 와… 진짜 개멋진 사람들이규나 생각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사람인으로 넣으면 진짜 연락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어디로 넣으면 좀 많이와?? 난 사람인으로만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회사자체 채용홈페이지로 넣는곳이 합불연락 잘오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 공고도 잘 안뜨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인정..서류 다 광탈해서 허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0곳도 겨우 넣는데 서합도 안 되니까 미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3번 떨어진 회사에 4번째에 붙음 그 사이에 조직개편되고 새로 온 상사가 나 4번이나 넣는 거 보고 뭘해도 되겠다고 뽑았대 ㅋㅋㅋㅋ 타이밍도 있어.... 스펙은 다를 게 없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여자 입맛이 왤케 달라? 충격적임...
16:13 l 조회 1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7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6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20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4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3
16:11 l 조회 12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10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8
16:11 l 조회 22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6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3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27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1
16:10 l 조회 6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4
16:10 l 조회 13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7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21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2
16:10 l 조회 7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9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