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 대단해보이는 건 취업 초중반에 그랬는데 장기화되기 시작하니까 직장인들은 무슨 이제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은 걍 다음 단계인 수준..ㅋㅋㅋㅋㅋㅋ큐ㅠ
진짜 서류 합격 잘되는 사람들 어떻게 그러는 걸까...20프로만 넘어도 진짜 대단한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 대단해보이는 건 취업 초중반에 그랬는데 장기화되기 시작하니까 직장인들은 무슨 이제 서류 합격하는 사람들부터 대단해보임 직장인들은 걍 다음 단계인 수준..ㅋㅋㅋㅋㅋㅋ큐ㅠ 진짜 서류 합격 잘되는 사람들 어떻게 그러는 걸까...20프로만 넘어도 진짜 대단한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