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디서도 6개월 넘게 출근하라고 안 했고.. 출근했다가 수습기간에 잘림.. 돈 들어올곳은 없고 부모님도 없고 ...병원비, 보험, 월세, 생활비때문에 대출받았는데 짖ㅋㅋㅋㅋ.. 힘들어서 받은건데
자꾸 젊은 사람들은 대출 받을 이유없다 전부 유흥비로 받는거라고 하는 사람 많아서 댕속상함...
가난해서 받는건데...ㅠㅠㅜㅜㅜㅜ
진짜 때리고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난 어디서도 6개월 넘게 출근하라고 안 했고.. 출근했다가 수습기간에 잘림.. 돈 들어올곳은 없고 부모님도 없고 ...병원비, 보험, 월세, 생활비때문에 대출받았는데 짖ㅋㅋㅋㅋ.. 힘들어서 받은건데 자꾸 젊은 사람들은 대출 받을 이유없다 전부 유흥비로 받는거라고 하는 사람 많아서 댕속상함... 가난해서 받는건데...ㅠㅠㅜㅜㅜㅜ 진짜 때리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