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6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떨어지든가 말든가 어쩌라고 싫으면 뽑지마 마인드로 그냥 간다
공백기로 공격 들어오면 그냥

[잡담] 면접 개많이 보니까 면접관이 공격해도 동태눈깔로 받아침 | 인스티즈

네!!!!!!!!!!!!!!!!! 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ㅋㅋㅋㅋㅋ 첨엔 횡설수설했는데 이젠 썩은말 지껄이면 바로 썩은동태눈깔돼서 아네. 이러고 받아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이력서에 뻔히 공백기 있는데 진짜 뭐 우짤래미임 그럼 부르지를 말든가 콰악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나도 그냥 대충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나도 본받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럼ㅋㅋㅋㅋㅋ 뽑기 ㄹ싫음 뽑지 말든가..
그리고 쎄한 느낌드는 곳은 걍 붙어도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도 면접볼 때 쎄하면 튀는 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이래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공백기 있는데 뭐라 답해야할지 모르겠어ㅜ 진짜 그냥 쉰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임 60살까지 일해야 하는데 젊을때 좀 쉬었다 왜요 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ㅌㅋㅋㅋㅋㅋㅋ 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낰ㅋㅋㅋㅋㅋ 사진 너무 웃겨서 배아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렇게 해볼까 ㅋㅋ 괜찮은 거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백기 얼마나있어? 나는 공백기 3개월에 뭐햇녜... ㅋㅋㅋ ㅋ ㅋ ㅋ하 ^^ 3개월도 공백기라 치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직장 다니다가 퇴사하고 1년 반 정도 놀았음 날 보고 희망을 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난 1년반 놀 수 있는 재력이 부럽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아악 멋있다 ㅠ 나도 그러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면접 몇번 봐야 그정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력서 40개인가 돌렸고 오늘까지 면접 10번인가? 넘었나 면접 걍 다다다다닥 붙어서 봐서 기억도 안 남 다음주에 또 주르륵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 강한 지원자를 더 원하던데 합격 잘 받는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면접이 대부분 다 길게 진행됐는데 그러다보나 후반에는 지쳐서 걍 쌉소리 하니까 합격률은 낮은거 같은데 지금까지 최합 2개 붙음 아니 4개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중요한뎈ㅋㅋ 면접도 많이 봐야 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백기 물어보면ㅋㅋㅋㅋ쓰니 뭐라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에는 알바 얘기하면서 ㅍ뭐시기 했는데 이젠 그냥 공격식으로 직무가 다른데 그럼 쉰거 아닌가요? 이따위로 나오면 그냥 네!!!!!!!!!!!!!!!!!!!!!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공백기 물어보면 뭐라 답해야돼? 나 엄청 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난 진짜로 궁금한게 그러면 사람은 쉬지 않고 계속 뭔가를 해야하는거임?
아니 걍 쉬고 싶을 수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한국은...어쩔 수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성인도 방학좀 주라고 지들만 쉬지말든가ㅋㅋㅋ진짜 사람 지치게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나 진심 궁금한게 나 공백기 개길거든?? 진짜 솔직하게 그동안 취업 회피했었고 후회되기도 했지만 쉬는동안 깨달은것도 있다 뭐 이런식으로 솔직하게 지르면 어케됨? 내 인생도 같이 불지르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나도 궁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 그럴듯한 말이 계속나옴 문제는 안가고 싶은 회사도 면접 말 잘해서 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좀 기계적으로 답변하게 됨 이제 결과 보고 떨리지도 않아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짤이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짤 눈빛 공허한데 그윽해서 웃기당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쳐서 쌉소리 한다는게 개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인드 너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쓴아 글 지우지 말아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떨릴때마다 보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슼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백기 지원동기 면접 질문에서 빼라 면접관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갑자기 이 글 보고 면접이 별거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ㄹㅇ 공백기가 뭐가중요해!!!! 니들이 뽑앗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면접 4번 이상 보니까 걍 쌉소리해도 어쩌라고 마인드임 ㅋㅋ 니들이 면접불러놓고 공격적이게할거면 뽑지말던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백이 있길래 물어본것일뿐 묻는사람도 큰 의미없이 묻는다길래 맘 편하게 봤음 ㅋㅋㅋㅋ 그리고 붙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나잖아....ㅎ 걍 간절함을 잃어 가는 과정인가 싶기도 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나도 나는 돌다 나는 돌이다 이렇게 자기세뇌하고 들어감 그러고 속으로 돌한테 뭘 기대하세요? 이런 식으로 앉아있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짤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걍 겁나 ai톤으로 받아치는경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시니까 그렇게 보이는거아닐까요?😐 걍 이래버림ㅋㅋ 인성빻은덴 나도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짤 개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난 다행히 공백기랑 코로나+대학입학 겹쳐서 공백기 아닌 공백기 보냈는데도 뭔가 대답할 때 좀 그렇긴 하더라 솔직히 개인정보인데 그걸 아시려면 좀 공손히 물어보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하는 마음으로 대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나 지금 면접보러 가는데 이 글이 보였지 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조금 덜 떨리는 것도 같다... 공백기 긴 편인데 쓰니 마인드 장착하고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공백기2년 여기있음 나보고도 위안삼으셈 진짜 쉬어서 할말없다가 짤하고 글보니까 너무 웃겨서 면접이 그냥 뭣도아니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탈 개강해보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기 댓글까지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하도 공백기때문에 떨어지니까 이젠나도 네! 하게됨
아! 안붙겠구나! 그럼 이제부터 나도 내 마음대로 나감! 이런 마인드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졸업준비 할때 취준 안하고 졸업 하고 나서부터 취준 했는데 ... 그때 취업 안하고 뭐했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쉰거냐 증말 ....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15:11 l 조회 1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1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4
15:09 l 조회 21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