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앙스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본가 근처에는 하길래 자취하는 곳 근처도 하면
가보려고 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우리집 근처는 1+1, 2+1 행사도 많이해. 근데 지난달에 할인 행사 좀 심하게 했고 그렇게 재고처리 많이 했는지 이제는 좀 덜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거리가 있어서 고민했눈데 가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은 햇반 6개짜리 묶음이랑 간편식품들을 1+1 많이 해서 엄청 쟁여놨어! 너가 꼭 필요한 식품이면 많이 사길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블로그 올리는 익 있음?? 요즘엔 블챌 이런거 안하지?! 일상태그도 걸어??
12:18 l 조회 1
눈바디는 분명 빠졌는데 몸무게는 늘었어..
12:18 l 조회 1
아니 나 갑자기 유제품이 안맞는거 같음
12:18 l 조회 1
이거 핏 어때? 1
12:18 l 조회 8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포장할때 콜라도 포장할수있어?
12:18 l 조회 3
2020년대 시간 너무 느리게 가는거 같지 않아? 난 지금이 2029년쯤이어야 할거 같음
12:17 l 조회 3
아는 사람은 안다는 프랜차이즈 초코케이크 goat…1
12:17 l 조회 9
오늘 주식 산사람?? 살말?1
12:17 l 조회 17
피곤하고 귀찮고 입맛도 없을때 뭐먹어??1
12:17 l 조회 4
하이닉스 왜 거래중지로 떠?2
12:17 l 조회 32
지방쿡 얼공보고 느낀점2
12:16 l 조회 16
나 편입 후 첫 성적 40
12:16 l 조회 20
펌 관리가 그렇게 어려움...? (긴머리 ㄴㄴ 숏기장 ㅇㅇ)2
12:16 l 조회 10
ㅋㅋㅋㅋㅋ주식 개 웃기긴함ㅋㅋㅋ
12:16 l 조회 40
아씨...아이패드 올해 바꾸려다 취업하고 바꾸려고 안바꿨는데
12:15 l 조회 8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1
12:15 l 조회 41
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3
12:15 l 조회 13
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
12:14 l 조회 20
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12:14 l 조회 32
어 서킷 걸리든말든 3
12:14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