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노말 진힐라는 그동안 잡았었는데 하드 진힐라는 첫 도전이었거든

180퍼라서 널널컷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원래 보스 트라이 250퍼 때쯤 해서... 암튼 그런데 4트 해서 겨우 잡았어

진짜 이번에 못 잡으면 밸패 들어오니까 허겁지겁 조급한 마음으로 잡았어... 

손에 땀이 계속 나더라 키보드 물티슈로 세척 함 해야 할 듯 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 75퍼를 25분 팬 거 보니까 아마 찐하드진힐라는 못 잡을 듯 ㅋㅋㅋㅋㅋㅋ

그래ㅔ도 해방 진힐라 잡은 게 어디야!!!!! 너무 좋다 ㅎㅎ 

나도 드디어 2주만 더 하면 해방이야!!! >〈 첫해방 햅삐 >〈~~~~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럴 리는 없겠지만 혹시 롤백...? 그런 거 될까 봐 허겁지겁 스샷도 골고루 겁나 찍어 놓음... 푸하하핫!!!!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후... 라섹 다시 해야 할 듯 계속 눈 뜨고 있었더니 시력 0.3 정도 깎인 것 같아 하지만 암 햅삐... 암 햅삐 걸~~~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해방하고 무기 자랑하러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알았어!!!!!! >< 근데 무과금이라서 이벤트로만 직작해가지고 백 년 걸릴 듯... 그때까지 우리 메이플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우와 ㅋㅋㅋ 진짜 고생 많았어~ 행메길만 걷쟝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262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73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389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
06.25 21:17 l 조회 90
두글자 닉네임 본캐로 옮기고 싶어서 그런데1
06.25 21:04 l 조회 217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89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1
06.25 20:35 l 조회 60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101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89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66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673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01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609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398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295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513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06.25 12:22 l 조회 258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4
06.25 10:02 l 조회 1189
유니온 관련 질문 7
06.25 10:00 l 조회 251
다들 패스 뭐뭐샀어?!11
06.25 09:33 l 조회 48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