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평균적으로 옷 속옷 악세사리 가방 신발 다 포함해서 일년에 오백만원정도 쓰는데…. 직장 7년차야… 나 평균적으로 쓰는건가 아님 좀 많이쓰나? 
대표 사진
익인1
직장 7년차면 어느정도 짬도 있을 거고 그럼 적당한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500이면 한달 40 만약에 쓰니가 꾸미는거 좋아하는 편인데 한달에 40만원이면 적당한 것 같은데…?? 그리구 직장인 7년차면 저렴한 옷만 사진 않을테니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 40이면 대학생 수준인데?? 7년차 치곤 훨씬 안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게 한달에 40만원씩 쓰는건지
아님 두달 세달만에 몇백을 지르는건지는..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어케달라?
일년에 좀 비싼 가방이나 코트같은게 이삼백 차지하는거같아 나머지는 그냥 다들 아는 브랜드에서 옷사고 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잘한걸로 일년에 오백이랑
굵직한거 2-3개에 + 자잘한거는
좀 다른듯.. ?!

굵직한걸 지른다했을때 연봉도 좀 중요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오히려 자잘한걸로 오백쓰면 쇼핑중독 아녀?
난 가방이나 신발같은건 그래도 좀 질좋은걸로 사자는 주의라… 이거 아끼면 돈 많이 세이브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안 쓰는 달는 아예 안 쓰는 편이야
겨울 제외하고는 많이 쓰면 20만원, 겨울에 코트 사면 30만원 정도 쓰는 것 같아
내가 아껴쓰는 편이긴 한데 쓰니보다는 덜 쓰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혹시참고하게 대략적인 월급 물어봐도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0 조금 넘거나 안 넘는 정도고 성과급이랑 명절 보너스 이런 거 합해서 세전 5천 가까이... 세전 말할 때마다 미스테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웡! 그치 ㅋㅋ 세전세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부터 또 한번 미스테리에..... 통장에 300 안 찍힐 때도 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아빠가 술 마시고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대답해줘??
19:45 l 조회 1
근데 지하철 번따밈 주작인 거 어떻게 걸린거야??
19:45 l 조회 3
나 내나이 기준 뒤쳐져??ㅠㅠ1
19:45 l 조회 9
다들 어디서 행복을 느껴 2
19:44 l 조회 8
남사친만 선톡하는 익들 있어?
19:44 l 조회 9
간호사들아 로컬도 결국 임상인거지?5
19:44 l 조회 15
농촌에서 폐현수막으로 주로 뭐 쓰는거야?1
19:43 l 조회 12
사주상 분명 가난하지 않는다했는데 3
19:43 l 조회 17
내가 버스를 두 자리씩 예매할 때가 있는데 5
19:42 l 조회 30
스무디 그먕 망고 먹을까 망고 요거트 먹을까 2
19:42 l 조회 5
배달어플로 술시키면 무적권 민증 검사하지...?1
19:42 l 조회 29
30대익 소개팅 그만하고 싶어서 연애하고싶은데2
19:41 l 조회 39
회사상사가 소개해준 사람하고 사귀다 헤어짐 2
19:41 l 조회 29
밤티 유행어 싫다
19:41 l 조회 11
갓 시킨 음식에서 머리카락 나왔어ㅠㅠ
19:41 l 조회 13
근데 솔직히 나이 엄청 많으면 인생 회생 가능성 있나?6
19:41 l 조회 40
팔로우 누른다!!!!!!!!
19:40 l 조회 13
유부남 상사랑 젤 마지막까지 남아서 야근하고 간게 이상해?:;;6
19:40 l 조회 70
혹시 그거 영상 아는사람!
19:40 l 조회 9
업무일지 노션말고 뭘로하면좋아??
19: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