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8시 놀티켓이고 국내 선예매입니당
공연장은 체조고, 플로어 말고 좌석 선호합니다! 입성이 목표라 1층 매진이면 2층도 완전 괜찮아요!!
수고비는 3정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굳이 경력인증 안해주셔도 괜찮고 그냥 최근에 놀티켓 해보셨고 잡아보신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
29일 오후 8시 놀티켓이고 국내 선예매입니당 공연장은 체조고, 플로어 말고 좌석 선호합니다! 입성이 목표라 1층 매진이면 2층도 완전 괜찮아요!! 수고비는 3정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굳이 경력인증 안해주셔도 괜찮고 그냥 최근에 놀티켓 해보셨고 잡아보신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