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할머니 떠나보내고 죄책감이나 이런걸 걍 먹는걸로 푼,,? 느낌?
그러다 점점 자제력도 잃고 그랬는데 문득 보니까 셀룰라이트 미쳤어
자존감도 엄청 낮아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갑자기 확 찔수가 있구나 인생 최대 몸무게야 지금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할머니 떠나보내고 죄책감이나 이런걸 걍 먹는걸로 푼,,? 느낌? 그러다 점점 자제력도 잃고 그랬는데 문득 보니까 셀룰라이트 미쳤어 자존감도 엄청 낮아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갑자기 확 찔수가 있구나 인생 최대 몸무게야 지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