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7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나 한시간만 봐온 사람도 f는 아니실 것 같다는데

말투자체가 조금 차가운가...?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도 알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아니 근데 나 진짜 인터넷 속 T처럼 싸가지 막말러 진심 절대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치없이 말할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의미론 쿨해보일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고 슬프고 화나고 이런 감정들이 티가 너무 안날때
어쩔땐 대화를 하다보면 감정없는 사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긴 해 뭔가 내 감정이 태도가 되는 것도 실례니까 애당초 감정을 안 드러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변이 항상 결론을 내릴때..? 오늘 너무 덥다 이러면 지금 오후 2시임 or 오늘 36도임 이런 류의 답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진짜 그런식으로 말하는 사람이 존재해? ㅠㅠ 그건 같은 티가봐도 걘 티가 보통 티가 아니고 걍 못배운 티를 내는 애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결이나 팩트에 중점으로 답할 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이걸 못 멈추겠어... 그냥 정말 도와주거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설적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리액션 없으면 T라고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간 시큰둥하다? 그리고 사실을 굉장히 중요시해
나와 관련된 일 아니면 재미없는 티가 확 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액션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없는 웃음이 없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감능력앖이 냅다 이게 팩트 아닌가요 할때 ??
예를들어 나 너무 힘들어서 어제 매운 떡볶이를 먹어서 배아프다했는데 매운 떡볶이를 먹으니까 배가 아프죠 앞으로는 먹지마요 할때 당연한걸 왜 하냐며 은근 낮잡아 볼때 ?? 1시간 만에 얘기할 정도면 저정도일듯.. 사회성 있는 t들은 매운거 엄청 좋아하시나보다 병원갔다왔어요? 라고 물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정표현을 배운거같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은근슬쩍 본인이 우월하다고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런소리 많이 듣거든? 표정과 말투탓인듯
내가 겪은 일인데 입사한지 얼마 안됐을때 다같이 커피를 마시고 있었거든 동기언니가 개명을 한다는 거야 하고싶은 이름이 있는데 그게 유명연예인이랑 이름이 똑같아서 그 분이 떠오를까봐 고민된다고 그러길래 나는 진심으로 그런 걱정을 안했으면 좋겠는 마음에 “아뇨 전혀요” 라고 그랬는데 나보고 혹시 엠비티아이 뭐냐고 T같다고 그랬어 그리고 기본적인 표정이 화난 것 같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더 그런 것 같아
나는 이소리 듣기 싫어서 억지미소좀 지으려고 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머리카락 어떻게 지키니
14:33 l 조회 1
HLE 이단장 시즌2 발행 일정 변경 (7월 초~
14:33 l 조회 1
로스쿨 없어지고 사시 다시 생긴다던데 뜬 소문인가?
14:33 l 조회 1
술마시러갈때 꾸안꾸룩 뭐가있을까
14:33 l 조회 1
28살 첫 연애 하는데 애인한테 첫 연애라고 밝혀야 하나..?
14:33 l 조회 2
여자 171 흔한키야??1
14:33 l 조회 5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5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1
14:32 l 조회 7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7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7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6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1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10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6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