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때 내가 뭐라도 잘못했나 싶어서 다시 연락하기도 했는데 계속 뭔가 안 이어져서 영문도 모르고 자책하면서 ? 몇 달 힘들었거든
근데 반년 뒤에 아무렇지 않게 연락와서 사과도 안 하길래 물어봤더니 자기 그냥 나랑 말할 기분이 아니라서 ? 사정이 아니라서 그랬었다고 하는 거야
그래서 나도 내가 상처받았던 것도 있고 해서 연락 좀 하다가 똑같이 나도 걍 연락 안 이어갔어.. 이미 신뢰도 없고
그랬더니 기분 나빴나봐 ㅋㅋ .. 아니 왜 자기가 한 행동은 생각 안 하고 자기 기분만 기분인가 .. 이런 애들 이해가 안 간다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