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좀 뚱뚱하거나 못생긴 애들보고 저렇게는 안태어나서 다행이다 이런생각해봄? 난 해본적있는데 너무 못된것같아서 바로 취소함
대표 사진
익인1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속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좀 못된생각 인것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생각은 안해봄. 거울에 내 얼굴 이리저리 웃긴표정 지으면사 이렇게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은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상상흐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장도 솔직히 타고난거없는 노력형인디
살정도는 그럴수잇겟네 안찌는 체질 많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약간 나도 물론 여신들보면 자괴감들지만 저정돈 아니어서 다행이다 라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절대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그런생각은 해본적없는데
내가 내얼굴인게 좋다 생각은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생각 들려고 하다가도 속으로라도 그런생각 하면 안되는 거라고 스스로 바로잡음
그리고 예쁨은 상대적인거라 누군가가 봤을때 그 정도는 아니어도 나도 그 기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 보고 그런 생각 한적은 한 번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으로 그런생각 한번도 한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라도 태어나서 다행이다 생각은 해본적 있는데 저렇게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는 아예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함 이만큼인게 다행이다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렇게 안태어나서 다행이다는 안해보고
나 예쁘게 태어나서 다행이다는 많이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비교하다보면 연옌급한테 내가 그 '저렇게'가 되는건데..? 비교하면 끝도 없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번도 그런생각한적 없음.. 그냥 내 자신이 마음에는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함...최악은 아니라서 다행이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못생겼는데 성격 이상한애들 보면 나도 저런 얼굴로 태어났으면 높은 확률로 저런 성격이 됐으려나 난 저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생각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쁜 거랑 별개로 인바인 아닐까 (인성 바이 인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인성문제지.. 근데 인성도 나이들수록 얼굴에 표나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건 이쁘장한사람아니어도 한번쯤은 하지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방금 처음 해봤음
근데 그 마저도 좀 어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전에 진짜 못생긴 애가 성격까지 나쁘길래 어쩜 저러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그런 생각은 한 번도 안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강에 이상 있을 정도로 뚱뚱한 사람들 보면 스스로 다이어트 생각 안 드나 싶긴 해.. (갑상선같이 아픈 사람 말고, 빵 이런 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 얘기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이쁘장하지도 않고 평범한 나도 그런 생각해본 적 있는데 예쁜 애들은 더 그렇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이쁘장까지 안가더라도 평범하게 생긴 애들도 생각해봤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다른 사람 굳이 평가 안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바사일 것 같음.. 왜냐면 난 이쁘장 절대 아니고 평범한데 본문처럼 생각해본적 있어 속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여기서 학창시절에 반에 뚱뚱하다고 왕따된 애한테 손 내밀고 같이 다니자한 사람 한명도 없을걸 다 급이 다르다고 생각하고 외면하기 바빴겠지 가끔 말만 걸어주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많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해본적없는데 쓰니 말고 진짜 저 생각가지고 살면 자기보다 예쁜 사람은 무조건 존재할건데 그럼 아 쟤도 나 낮보고있겠지..하고 살려나 외모정병 오기 딱 좋은 생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많이는 아닌데 설직히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사람만 놓고 그렇게 생각한적은 없고
그냥 그런사람들 많이 보이니까 거울보면서 이정도로만이라도 태어나서 다행이다 생각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걍 내가 뚱뚱했으면 큰일이었겠다 이 생각은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남 보고 왜 굳이 그런 생각을ㅋㅋ걍 내얼굴로 태어나서 좋다고는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없음
저렇게 생긴 사람도 있구나 정도는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족 중에 그런 얘기 입밖으로 하는 사람 있는데 그거 보면서 아 나는 욕 안해야겠다고 다짐함 그리고 한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안 예쁘장한 사람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런 생각은 건강한 사고방식이 아닌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음 가끔 얼태기 올 때 그래도 이 정도가 어디야 라는 식으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