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지원임.............. 사실 지원 기간도 없고 면접 일정만 미리 고지했는데 담당자가 싫어할까? ㅠㅠㅠㅠ 근데 월요일에 내기에는 너무 늦을 거 같고 안 읽을 거 같애......................
금요일 안으로 완성해서 내는 건 무리임 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이메일 지원임.............. 사실 지원 기간도 없고 면접 일정만 미리 고지했는데 담당자가 싫어할까? ㅠㅠㅠㅠ 근데 월요일에 내기에는 너무 늦을 거 같고 안 읽을 거 같애...................... 금요일 안으로 완성해서 내는 건 무리임 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