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ADHD 있는 사람들이 잘 때 티라노 자세로 잔다던데 | 인스티즈

나..나도 모르는 ADHD이었나봐 

저러고 자는 거 편해서 저러고 자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바닥에 저렇게 붙이규 자? 나는 저 손을 턱에 갖다대서 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턱에 갖다대고 자는듯 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ㅋㅋㅋㅋㅋㅋ큐ㅠㅠ 성인돼서는 다시 검사 안 받아봤는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약간 턱에 꽃받침 하듯이 그렇게 자는데 옴마야 나도 검사해봐야할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어릴때 브이로 하고잤는데 턱밑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adhd 아닌데도 가끔 저럼... 깨어보면 저러고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래...저 자세가 은근 편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ㅠ 나도 adhd 아닌데 알고보니 adhd였나,,,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 자면 손목 안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안 아파...내가 손목을 자주 쓰는 일을 해서 그런지 저정도는 괜찮았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dhd 아닌데 저러고 자는게 편해서 저러고 잔다.. 베개랑 볼 사이에 끼면 편하던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 맞아!! 나는 턱에 턱받침 하듯이 자 ㅋㅋㅋㅋ 대신 저 자세를 저렇게 바닥에 하면 불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옆으로 누울때 나도 모르게 저렇게 됨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그랬는데..나도 모르는 adhd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러면 손목아프고 턱으로 고정하고 자면 은근히 안정적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엉 턱으로ㅠ고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처럼 하면 나도 아프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dhd 맞는데 저러고 자긴 해... 난 심지어 앞으로 잘때도 저러고 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앞으로는...안한닼ㅋㅋㅋㅋㅋㅋ 옆으로 잘때만 그러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adhd는 아닌데 걍 어릴 때부터 저래 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지금 손목 보호대를 종류별로 가지고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손목 괜찮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목 덜 쓰면 안 아프긴 한데... 아무래도 일하면 잘 안 되더라고 그래서 걍 차랑 가방이랑 회사에 하나씩 두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꼭 ADHD여야만 저자세로 자는 건 아님! 저 자세가 불안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갑자기 안도감이 들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손목 자주 꺾고 자는데 조심해......... 요즘들어 손목이 너무너무 아파서 파스 붙이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조심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DHD인데 저렇게 안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맞는데 진짜 저 자세로 잠 그리고 아침에 손목 개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Adhd인데 한번도 저리 안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반대로 꺾어서 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adhd인데 저 손 그대로 바닥말고 턱에대고 잠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왜..? 나 저러는데 ㅠㅜㅜㅜㅜ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손목 나간다 나중에 고생하니까 자세 바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이거 보고 놀랬어 나 ADHD 검사도 받아봤지만 전혀 해당사항 없는데 저러고 자서 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3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5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4
4:15 l 조회 9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4:15 l 조회 4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3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10
4:14 l 조회 15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11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
4:13 l 조회 13
제발 지금 날씨 지속됐으면
4:12 l 조회 10
찌개나 국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듯
4:11 l 조회 19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
4:10 l 조회 3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날 좋아하는 사람이랑4
4:09 l 조회 35
나 딸인데 아들이라 오해받음2
4:09 l 조회 23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
4:09 l 조회 31
서울 콩국수 맛집 알려주라2
4:08 l 조회 9
다른사람의 뇌,눈을 해킹하는게 말이되나?5
4:06 l 조회 33
5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 가능?1
4:05 l 조회 19
난 여자고 애기 낳고 싶지만
4:04 l 조회 17
짬뽕 좋아하니1
4:04 l 조회 9
단톡 알림 끄니???3
4: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