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3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잡담] 작년에 자취 시작하고 주말 아침마다 체크리스트 적기 시작했는데 | 인스티즈



이런거라도 안 써두면 걍 48시간 소파에 누워있겠더라

살림 바쁜데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돈많ㄴ나보다 자취하는데 로봇청소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파트 샀어 짱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짱이다 짱 대박이야 nn살에 아파트 사는 우리 쓰니 장하다!!!!!!!!!!!!!! 뭇찌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안사면 독립 안 시켜준대서 대학 졸업하자마자 돈만 미치게 모았어 ㅋㅋㅋㅋㅋㅋ 성공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시국에 내집마련 쉽지않은데 대단해.... 기받고가요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하는거 엄청 많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안 하면 안되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그래... 점점 누워만 있게 되더라 나가지도 않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저거 써놔도 계속 미루다가 꾸역꾸역 일어나서 겨우 해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복사해주면 안되니..제발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체크리스트!! 복사해서 여기다 붙여넣기해줄수 잇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저거 그냥 그냥 그때그때 내가 해야할일 생각해서 쓰는거라 매번 달라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따로따로 메모장에 적은거양??한번에 적은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메모장에 적은거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멘 왜 안먹엇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에서 사온 이치란라멘 유통기한 얼마 안 남아서 먹으려다가 다른게 더 땡겼나봐 ㅋㅋㅋㅋㅋㅋ 기억 안나지만 더 맛있는거 먹았을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산것도 멋지고 부지런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크리스트 어플 뭐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럭시라서 삼성노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갤럭시인데... ㅋㅋㅋㅋ 삼성노트가 기본 깔려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키 활용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갤럭시인데 삼성노트를 안 써봤어????
대충 쓰면 그냥 메모장인데 얘로 체크리스트도 만들고
pdf도 열리고 갤탭으로 필기도 되고 폰 갤탭 노트북 다 연동돼서 최고의 어플임
폰 새걸로 바꿔도 내용 그대로 넘어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맙다 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게으름뱅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에게
이렇게 폴더 다 나눠서 저장할수 있고
아이디랑 비번 같은건 적어놓고 잠가놓으면 편함 폰 바꿔도 그대로 넘어가니까 기록 쌓여서 찾기 편해
특히 갤탭 쓰면 진짜 최고로 활용하기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천사니?
친절하여라. 잘 활용해볼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되게 소소하게 바쁘닼ㅋㅋㅋ큐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샘숭쓰신다면 리마인더 어플을 쓰셔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82 0:143149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76 8:3024075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36 10:0812958 0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9523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72 06.17 22:5013756 1
하이닉스만 산 사람 주식창
13:26 l 조회 1
사이 안좋아진 친구한테 받은 선물
13:26 l 조회 1
오늘은 진짜 에어컨 안틀고는 못살겠다
13:26 l 조회 1
하닉 270되면 팔아야지했는데
13:26 l 조회 1
어제 애쉬브라운으로 염색했는데
13:26 l 조회 2
인티누나들한테 감사하긔…
13:26 l 조회 7
간호사 취업하는거 어려워??? 병원마다 다른가..? 2
13:25 l 조회 11
홀뤼 폰수익 월급보다 많다
13:25 l 조회 11
디카페인은 보통 다 산미가 있나??? 1
13:25 l 조회 7
근데 말도안되는 주식장인듯 지금
13:25 l 조회 22
카페나 식당가면 눈 땡그랗게 OO 뜨는 사람 꼭 있는듯
13:25 l 조회 16
나 한국인 실격이야.... 매운거 먹으면 알러지반응올라옴ㅋㅋㅋㅋ
13:25 l 조회 8
라면 잘 아는 사람3
13:25 l 조회 19
번개장터에서 깨진 섀도우 왔는데
13:25 l 조회 8
주식 얘기 제발 주식갤로 오라고 아
13:24 l 조회 29
종강하고 알바하려했는데 하닉 덕분에 안해도될듯
13:24 l 조회 13
강아지는 왜 귀여워서 내 심장을 아프게 할까2
13:24 l 조회 9
이성에 환장하는 모쏠은 ㄹㅇ 도태라서 강제모쏠인건 맞는거 같음4
13:24 l 조회 18
그 누구지 키큰 여자 유튜버2
13:24 l 조회 16
하닉 저번주에 190까지 떨어졌었자나 그때 왜떨어졋엇지
13:2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