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6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영상 무조건 넘기면서 보는데
찰스엔터만 나왔다하면 그냥 집중해서 풀로 쭉 봄
근데 댓글 이런거 보면 나만 이런게 아닌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두배속 아니면 15초점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하면서 보눈데 찰스꺼는 쭉 다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와 난 한번도 본 적이 없어 찰스엔터 이름도 몰라서 방금 검색하고 옴 맨날 유튜브만 보는데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도; 나 무조건 배속 갈기면서 보는데 찰스 건 걍 까르륵깔깔 정속으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개웃겨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 자체가 너무 기엽규 보기만해도 웃음이.나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불편한말 안하고 편안, 친근?한느낌도잇고 ㄹㅇ 실친같애서 잼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편안한 매력이 있어 그런데 마냥 가볍지는 않고...... 그래서 나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송인 느낌이 아니라 친구중에 젤 웃긴 친구 같아 같이 있으면 쟈밌고 편하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친구같은 느낌이라 그런거같음.
편한 친구랑 이야기하고 개그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인간 카피바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인간 카피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처에 한명정도 있을 것 같은 나랑 엄청 친하진 않지만 성격 좋고 재밌는 친구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밝고 귀여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게 재밌오??? 나 관심 없어서 안 보는데 한 번 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밌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 이영지 느낌? 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ㄱㅋㄱㅋㅋ나도... 찰스엔터 도화살미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첨듣다가 주변에서 넘 많이 보길래 봤는데 나랑은 안맞나봐ㅋㅋㅠㅜ어떤포인트가 재밌는지 잘 모르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슷하게 생긴데서 나오는 친근함 아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찰스엔터 영상 한번도 본적럾는데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ㅇ 잼써 밥친구로 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선해서 !!
보면서 불편한 적이 거의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니까 뭔가 휘황찬란 감탄스러운 편집 실력도 아닌 것 같은데 편안하게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며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진짜 친구같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스타성레전드인듯...나 찰스 너무좋아 ㅠ 예전부터 봤었는데 진짜사람이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을 웃기게 하고 친근한 매력??
학창시절 반에 있을법한 인싸 친구 느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오글거림? 탠션이 잔잔한대 돌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브이로그 다시 본 적 없는데 찰스는 다시 보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촬영같은거하면 약간 꾸며진 모습이 나오기마련인데 찰스는 그냥 친구같이 편안한모습인데 웃김 ㅋㅋㅋ 오바하지도않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짱썰 개웃기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진짜 친한친구랑 수다떠는 기분이라 더 공감되고 웃기고 편하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교다닐때 반에서 제일 웃긴 친구랑 얘기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숲속동물이 썰 풀어주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 이 비유 맞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여워서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뜌 택배 오는데 엄마한테 혼나겠네
6:48 l 조회 1
돈때문에 ㅈ같ㄷ
6:48 l 조회 1
착하게 굴면 더 괴롭히는구나
6:48 l 조회 1
나 24살인데 결혼압박받음
6:47 l 조회 4
솔직히 일방적으로 친하다고 생각하면 불편함
6:47 l 조회 3
진지하게 경계선 지능 장애 있는사람들도
6:46 l 조회 10
생리대 안갖고나왔다 샹1
6:44 l 조회 12
남미새한테 시달렸다 그러고 글삭한 친구 봐라
6:41 l 조회 14
와 나 솔직히 잘 안씻었었거든....
6:39 l 조회 70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2
6:38 l 조회 52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9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2
6:36 l 조회 127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7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21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8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40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2
6:22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