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재배문제도 있지만 일본 쌀소비량이 워낙높아서
지금 5키로에 5천엔이 넘는다는데
한국은 현미밥이나 빵 대체 하는 사람들 많아서
쌀소비 줄어서 국가에서 나서서 쌀소비 권장하는데
완전 정반대가 됐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뭐 재배문제도 있지만 일본 쌀소비량이 워낙높아서 지금 5키로에 5천엔이 넘는다는데 한국은 현미밥이나 빵 대체 하는 사람들 많아서 쌀소비 줄어서 국가에서 나서서 쌀소비 권장하는데 완전 정반대가 됐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