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3
06.24 18:40 l 조회 13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06.24 18:40 l 조회 8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2
06.24 18:39 l 조회 28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06.24 18:39 l 조회 7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06.24 18:39 l 조회 8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4
06.24 18:39 l 조회 43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28
06.24 18:38 l 조회 453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4
06.24 18:37 l 조회 19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4
06.24 18:37 l 조회 17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24
06.24 18:37 l 조회 704 l 추천 1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2
06.24 18:36 l 조회 624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8
06.24 18:36 l 조회 38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3
06.24 18:36 l 조회 320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1
06.24 18:36 l 조회 10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10
06.24 18:36 l 조회 39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7
06.24 18:35 l 조회 132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06.24 18:35 l 조회 24
팔테 등록했는데 예약 빡세서 아직 한번도 못갔다3
06.24 18:35 l 조회 12
목똥 냄새 지린다3
06.24 18:35 l 조회 17
내 생일도 안챙긴 친구가 다른 애 취업 선물은 챙기는 거 서운해3
06.24 18:34 l 조회 19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