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
06.24 15:23 l 조회 33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5
06.24 15:23 l 조회 31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2
06.24 15:23 l 조회 31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4
06.24 15:23 l 조회 17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7
06.24 15:22 l 조회 27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8
06.24 15:22 l 조회 33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19
06.24 15:21 l 조회 366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
06.24 15:21 l 조회 30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11
06.24 15:21 l 조회 2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15
06.24 15:21 l 조회 394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2
06.24 15:21 l 조회 29
정부 삼전이랑 하닉한테 압박 엄청하네
06.24 15:21 l 조회 34
네일 디자인 봐줄사람?! 1122💚💗1
06.24 15:21 l 조회 34
성 이름 다 개명하는거8
06.24 15:19 l 조회 120
용히 이 사람 헤어짐???
06.24 15:19 l 조회 28
택배기사님께서 반품 상품 잘못 가신적있어?ㅠㅠ10
06.24 15:19 l 조회 19
관리 안 해도 피부 괜찮아서 안 하다가1
06.24 15:19 l 조회 14
네이버멤버십 11400원 결제예정이라고 문자왔는데 뭐지?ㅜㅜ 4
06.24 15:18 l 조회 48
근데 마방에 남익들 원래 많음??1
06.24 15:18 l 조회 40
회사에서 내 뒷자리 분이 남한테 진짜 관심많아서 14
06.24 15:18 l 조회 270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