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한화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에서 파스 스프레이 뿌리는게 이상한거야?10
06.24 12:39 l 조회 61
여름에 코듀로이 소재 캡모자 쓰면2
06.24 12:39 l 조회 36
세탁기 무서워하는 개 있어?? 왜이렇게 짖지??2
06.24 12:39 l 조회 23
살빠지고 바지 25입는데 믿기지가 않음
06.24 12:39 l 조회 21
그,, 인스타에 검은개 밥먹는 영상 ai맞지..??
06.24 12:38 l 조회 8
대학생 잇음? 방학 언제부터 언제까지야?????????????? 2
06.24 12:38 l 조회 21
테런 캐캐체 뽑기할건데18
06.24 12:38 l 조회 116
내일이 월급날이다. 제발 내일까지만 떨어져라 하닉 추매하게
06.24 12:38 l 조회 12
자식 얼굴 잘나면 뿌듯할것 같지 않냐 2
06.24 12:38 l 조회 18
냄비도 이런 냄비가 없다
06.24 12:37 l 조회 20
자꾸 2-3일 일주일차로 카톡끊었다 다시선톡했다하는이유
06.24 12:37 l 조회 21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4
06.24 12:36 l 조회 472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4
06.24 12:36 l 조회 30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14
06.24 12:36 l 조회 42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2
06.24 12:36 l 조회 25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15
06.24 12:35 l 조회 117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06.24 12:35 l 조회 12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2
06.24 12:35 l 조회 27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2
06.24 12:35 l 조회 521
머리 밝은편인가2
06.24 12:35 l 조회 56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