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도루저지해야돼

안타 쳐야돼

볼배합해야돼

블로킹해야돼

투수멘탈 챙겨야해

영상 보니까 매경기 공부도 진짜 많이 하는 것 같던데

대표 사진
신판1
포수는 근데 진짜 똑똑한 사람이 많을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서 포수 노비래.. 앗 노비도 아니네 거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포수가 젤 힘들것같아.. 쪼그려앉아있어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래서 세대교체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제목 보고 뚱쭝한아조씨들이라 하려 햤는데 생각보다 진지한 글이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포수는 진짜 재능의 영역이 큰 거 같애
제대로 된 포수 없으면 그 시즌이 문제가 아니라 걍 야구단이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무릎도 튼튼해야하고 ㄹㅇ 무릎갈아서 하는 직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포수 ㄹㅇ 존경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머리 큰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다그렇겠지만 타자들 다외워야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22땐 드림이 후공이었으니까 올핸 나눔이 후공이겠네
17:04 l 조회 1
혹시나 왕옌청선수 감추로 올스타 가게 되면2
17:03 l 조회 28
선수단 200표 이상 받은 라인업15
17:02 l 조회 144
이번에 잠실 마지막 올스타라고 하잖아 9
17:01 l 조회 84
먼가 선수단 투표 비율 더 늘어도 재밋을것같기도 (내의견)9
16:59 l 조회 124
드림팀 보다 나눔팀 선수들쪽에 스타플레이어들이 많아?8
16:59 l 조회 162
감추 모든 구단 다 되나?12
16:58 l 조회 156
누나들 포카리 마시고 올스타전 티켓 받자 1
16:58 l 조회 53
올스타 선수단 최다득표 최형우 278표(드림), 김도영 275표(나눔) 10
16:56 l 조회 237
드림팀 올해는 이겨봐2
16:56 l 조회 69
파니들아 팀 공주들 글 쓸때 공주가 선수인지 베이비들인지 적어줘 5
16:55 l 조회 77
드림팀 드가라 나눔팀 나가라~2
16:55 l 조회 75
내년 올스타는 어디서 하는지 아직 모르나?15
16:54 l 조회 192
와 양의지 머리 짱큼4
16:52 l 조회 100
연관 메뉴 🔗
최강야구 LG 삼성 두산 KIA 키움 NC KT 입덕 가이드 롯데 SSG 메이저리그 한화
다들 혹시 기대되는 타팀 분장 있어?4
16:52 l 조회 96
드림팀 파이팅
16:52 l 조회 9
양의지쌤 2
16:52 l 조회 36
작년에도 느꼈지만 나눔은 좀 고르게 뽑히기도 하고 4
16:52 l 조회 307
라이브 진행자는 어떤 분이시지7
16:47 l 조회 93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1
16:4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