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후에 너무트라우마 심해서 그이후로 맨날피임약먹는다
콘돔도 당연히 끼고
안심된다 ㄹㅈㄷ로 진작먹을걸 경구피임약이 뭔지도몰랐음..
먹기전엔 맨날불안해하고…. 피임약 21정 먹고 나면 생리하니까
머시론먹고 6키로나 쪄서 디어미순으로 바꿈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낙태후에 너무트라우마 심해서 그이후로 맨날피임약먹는다 콘돔도 당연히 끼고 안심된다 ㄹㅈㄷ로 진작먹을걸 경구피임약이 뭔지도몰랐음.. 먹기전엔 맨날불안해하고…. 피임약 21정 먹고 나면 생리하니까 머시론먹고 6키로나 쪄서 디어미순으로 바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