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3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스탯티즈 기준 용병 WAR 합 1.갸(4.04) 2.엘(2.55) 3.킅(2.14) 4.롯(2.11) 5.한(2.07)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기아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기아는 앞자리가 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맨날 용병 순위 꼴등만 하다가 5등하니까 니네누기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22 니네누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기아 김도영 복귀하면 순위 진짜 오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기아에게 이런 축복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렇게 외인 잘 뽑아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진짜 올시즌 외인들 잘뽑았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올해 진짜 잘뽑앗는데,,,22
네일이님 지혜 올러의 축복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외인을 저래 잘뽑아놓고 경기 이래하는것도 재주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기아야 잘해주걸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외국인만 잘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우리에게도 축복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외인이 잘하면 뭐하냐...커피 하나씩 사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부럽다 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용병들이 전부 한 번씩 자리 비워서 그런거라고 생각할게.. 이제 보여줄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와 여기 진짜 트레이드 선례같다
21:44 l 조회 14
심판 참 편하네..
21:44 l 조회 6
와 올해 상대전적 9승 0패인 곳 있네 1
21:42 l 조회 59
근데 어그로가 뭔 심보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21:41 l 조회 38
랜디 그 근육이 다 패션근육이 아니었구나
21:40 l 조회 11
서진용 다음으로 어쩌라고 막았잖아 마무리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음
21:40 l 조회 18
사직야구장 내 도난 사건사고 많이 일어나나봄
21:39 l 조회 77
ㅇ0....?3
21:38 l 조회 87
랜디 악력은 67.2래1
21:37 l 조회 22
지금 현재 기준 신인왕 요건 되는 투타 각 10인의 전쟁 (스탯티즈 기준)17
21:35 l 조회 254 l 추천 2
저런 걸 못보는건 심판 자질이 의심된다
21:34 l 조회 27
야구에서 오심 자주있는일이야?15
21:31 l 조회 187
ㅇㄱㅈㅉㅇㅇ?10
21:30 l 조회 225
올해 신인왕 후보 누구있어??4
21:28 l 조회 190
나 뉴빈데 왜 야구선수 1루갈 때 전력으로 안뛰어?30
21:20 l 조회 382
심판도 자신없으면 비판 신청하면 안되나?9
21:18 l 조회 179
아니 축구 및 타종목 팬들은 대체 어케 참는거임? 8
21:18 l 조회 206
불닭볶음면을 두봉지 먹고싶지만 칼로리 탄수폭탄이 걱정돼 하는 파니NUNA가 있다면10
21:17 l 조회 228 l 추천 2
엘지 용병이 사실 너무 좋음20
21:17 l 조회 209
우와 내일이면 월드컵 32강을 가네마네 결정되는구나5
21:16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