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단순 권태기인지 진짜 헤어져도 괜찮은건지 구분이 안가.. 보통 헤어져야하나 고민하는 시기를 어느정도 가져가는지 궁금해헤어지자하고 후회한적있어서 신중하고싶은데 이게 타이밍을 잘 모르겠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단순 권태기인지 진짜 헤어져도 괜찮은건지 구분이 안가.. 보통 헤어져야하나 고민하는 시기를 어느정도 가져가는지 궁금해헤어지자하고 후회한적있어서 신중하고싶은데 이게 타이밍을 잘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