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4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조금 친한 상태인데 어색하긴 해ㅠㅠ 혹시 눈에 자주 보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가끔씩만 마주치는게 나을까?? 자주 만나면 너무 찐친될까봐 걱정이다ㅠㅠ
이것 말고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해!!
대표 사진
둥이1
씹프피는 인생에서 취급시키지 말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인프피 좋아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인프피였었는데 무조건 자주 봐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궁금한거 물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고마워ㅠㅠ 자주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이런 모먼트에 설렌다 그런거 있을까?? 확 이성으로 느껴지는 순간!! 뭐 챙겨줄 때라던지 그런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구 좋아하는거를 티내야할지 아니면 친구로 먼저 완전 친해져야할지 고민이야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 챙겨주는 거 좋아 !! 근데 별루 안 친하면 부담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사이 나쁘지않으면 그냥 자연스럽게 주면 될 듯!!!! 그리구 계속 장난치면서 티키타카 걸어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완전 친해지는 것보단 어느정도 어색한 상태로 티내는 게 나아..! 그리고 밀당 매우 시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고마워!! 그러면 관심 없는척 하기보다는 좋아하는거 조금씩 티내는게 좋을까?? 그리구 혹시 익인이 이상형 물어봐두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무조건 다정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관심 없는 척하면 진짜 관심 없는 줄 알아..... 선톡하덩가 조금씩 티내바 갑자기 팍 내면 도망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나한테만 다정하고 귀여운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사회생활 하는 거 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안 부담스럽게 티내야하는데 그게 참 어렵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그렇게 해볼게!! 진짜 고마워 익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안 친해두 가벼운 장난치면서 친해지려고 하고 나한테 말 잘 걸어주는 사람 괜찮았어...! 은근 금사빠니까 할만할거양 ㅎ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익인아 그러면 혹시 찐친으로 갈 위험이 있어도 장난 걸면서 친해지는게 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장난 많이 쳐두 찐친되기 싶지아나!! 그냥 남발하는 것만 아니면 괜찮을거야!! 너무 헤퍼보이는 사람은 싫어.. 중간중간 다정한 모습도 보여주구 그래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16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9
8:38 l 조회 24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2
8:38 l 조회 13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6
8:29 l 조회 27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5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1
8:03 l 조회 51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61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8
7:55 l 조회 52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2
7:54 l 조회 31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30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89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1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1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99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1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04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7
5:40 l 조회 271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5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6
5:30 l 조회 59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2
4:36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