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친한 상태인데 어색하긴 해ㅠㅠ 혹시 눈에 자주 보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가끔씩만 마주치는게 나을까?? 자주 만나면 너무 찐친될까봐 걱정이다ㅠㅠ
이것 말고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조금 친한 상태인데 어색하긴 해ㅠㅠ 혹시 눈에 자주 보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가끔씩만 마주치는게 나을까?? 자주 만나면 너무 찐친될까봐 걱정이다ㅠㅠ 이것 말고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