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 대학원 다니고 있거든
교수님이 좋은 분이라고 듣긴 했지만
거의 교수님 찬양수준임...
오늘도 대학원 동기들이랑 교수님이랑 식사 데이트 해서 즐겁다고 스토리 올려서 봄
나 이렇게 교수님 좋아하는 사람 처음 봄
대학원 다닌 내 친구들은 다 욕하면서 다니던데...
물론 내 동생이 좋은 교수님 만나서 다행인데 이런 경우 처음봐서 신기햌ㅋㅋㅋㅋㅋ
보통 대학원생은 교수님 노예로서 불만 가득한거 아녔묘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내 동생 대학원 다니고 있거든 교수님이 좋은 분이라고 듣긴 했지만 거의 교수님 찬양수준임... 오늘도 대학원 동기들이랑 교수님이랑 식사 데이트 해서 즐겁다고 스토리 올려서 봄 나 이렇게 교수님 좋아하는 사람 처음 봄 대학원 다닌 내 친구들은 다 욕하면서 다니던데... 물론 내 동생이 좋은 교수님 만나서 다행인데 이런 경우 처음봐서 신기햌ㅋㅋㅋㅋㅋ 보통 대학원생은 교수님 노예로서 불만 가득한거 아녔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