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라인전지표 컵도 lck도 스매쉬가 더 좋았다는말에 아주 입에 거품물고 난리치던데 니들이 2주동안 사람죽이려고 난리쳤으면서 뭔ㅋㅋ 스매쉬가 불쌍함ㅠ


4년 합 맞춘 봇듀 합 더 맞춰봐야한다고? 긁은 복권 코인 그만주라고 진짜 답답하네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스매쉬 멘탈케어나 하지 사람죽이려고 했으면서 누구불쌍은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쑥1
이런 사람들이 갈드컵을 여는거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갈드컵은 2주동안 스매쉬 싸불하고 테러하는 사람들이고요ㅋㅋ 죽어라 악플달고 멘탈 망치게 했으면서 내새꾸 뭐라듣는건 입막음ㅋㅋ 인게임은 맨날버스타고 세레모니로 역시 스타ㅠㅠ 할거면 걍 인방인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1
ㅋㅋㅋㅋㅋ 나도 스매쉬 잘못은 없다 생각하는데 ㅋㅋㅋㅋ 거기서 욕하는 걔네나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예ㅋㅋ 열심히 윙크만하고 5분만에 2번 솔로킬 따여주는 선수 열심히 좋아해 스트리머인지 프로게이머인지 ㅋ 말하면 니들 싸불하던거 계속 박제한거 올릴거임ㅋ 클린한척은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내가 구마 팬이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런건 내가 한거 아니라 알빠이고 그따구로 조롱하는 너나 쟤네나 악플달고 조롱하는건 똑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네 2주동안 유투브 sns 등 사람죽이려고 악성루머만들고 프레임씌우고 악플 테러 오프라인불링 등 열심히 쉴드쳐ㅋ 난 선수한테 악플 안달고 악성루머 안만들고 sns테러안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이제 걔랑 맞출것도 없는데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갈드컵 열거면 딴대가라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언제까지 무한코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그러니까 ㅋㅋ 낙하산 불쌍하지도 않음 온갖 욕받이 다하는 스매쉬가 더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쑥6
그니깐 오프에서도 난리난리를 치는게 정상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7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그니까 분위기는 구단프런트개인팬들이 합작해서 조성했는데 선수보고 다 책임지래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ㅋ 정말 가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양비론 졸라웃기네 오프라인 싸불하면서 sns테러하고 2주동안 멘탈공격하며 돌아온거 너네선수 5분만에 징크스룰루로 제리알리에 원딜 솔로킬 2번 ㅇㅇ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 비하인드
11:34 l 조회 12
갈리오는 스킨들이 걍 기본 스킨 못 이긴다 생각했었는데 3
10:35 l 조회 89
얘들아 너네 23,24,25중에 스킨 예쁜 순서대로 써주라!2
10:31 l 조회 42
페쌤 스킨보는데
10:30 l 조회 15
므시 최종 답변 난 안갈련다 8
9:46 l 조회 545
아 진짜로 세라핀이 진심 6
9:34 l 조회 106
마이크에 케멍이도 민석이가 넣어달라고 한 거겠지?
7:49 l 조회 30
암베사 찐하게 해달라한게 진짜 감다살이네
7:31 l 조회 64
'케리아'의 취향이 전적으로 반영된 풍성한 헤어스타일로 만족스러운 비주얼을 뽑아냈다. 1
7:02 l 조회 54
크로마와 로딩화면 1
4:25 l 조회 94
스킨제작 비하인드
4:12 l 조회 65
류민석 트위터 프로필 변경 3
4:08 l 조회 136
도란 요청 사항 개웃기네
2:33 l 조회 158
짜오옵 1
2:11 l 조회 49
지극히 개인 감상인데 ㅋㅋㅋㅋㅋㅋ 4
2:10 l 조회 197
도오페페케는 들어라3
1:52 l 조회 80
와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8 l 조회 78
올해 월즈 우승해야 하는 이유4
1:27 l 조회 152
란팝1
1:26 l 조회 83
세라핀 맘에 드는데 스킬이펙트가 아쉽네2
1:00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