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기업가치보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어 지금 시점에 기업가치 보고 산 사람이 얼마나 될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돈이니까 내가 지켜야했는데 괜히 남의말듣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대로 기업 가치 자체가 높고 돈 없으면 못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 생각대로 팔아야했나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너 나한테 왜 말함부로하고 댓삭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뭔데 내돈갖고 이런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저평가되서 투자가 많이 들어간걸로 아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미꼬시기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하닉보다 떨어지는 기업이 더 높았음 많이 저평가됐던건 오피셜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평가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평가여도 이렇게 도박판으로 높은거면 떨어지고 올릴거같은데 ㅜ
기업가치금액보다 도박금액이 더 큰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박 장 맞지.. ㅋㅋㅋ 언제부터 코스피가 제대로 된 평가를 받았다고
그냥 승률 높아진 합법적인 도박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오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박장이니까 오를 확률도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은 걍 도박장임 진짜 기업가치로 투자한 사람들은 20만원때부터 샀지 ㅋㅋㅌ 60넘어서부터는 도박장 맞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 다시 오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르긴오르지 밑댓말대로 얼마나 떨구고 다시올릴지를 몰라서 걍 소신껏 사야함.. 지금이건 한국주식역사상 첨있는 수준이라 ㅋㅌㅌ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빚투가 많아서 외국인들이 같이 사줘야지 안전한 수급인데 주식상승이 지금 개인 수급이랑 국민연금 자금으로 올랐다는게 위험요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다시 오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르기눈하지 얼마나 내릴지 모르니 코스피에는 지지선을 안만들고 올라서 흐르면 그냥 흐르는거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르는거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휴 좀 기다려라 오를려면 빠져야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끝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per인데 더 올라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평이고뭐고 걍 고평가된거같은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1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1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3:07 l 조회 3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5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2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3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
13:07 l 조회 5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8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13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2
13:06 l 조회 6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9
13:06 l 조회 20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3
13:06 l 조회 6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1
13:06 l 조회 12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9
13:05 l 조회 22
핑크색이 잘 받으면 웜톤이야 쿨톤이야?4
13:04 l 조회 29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2
13:04 l 조회 28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3
13:04 l 조회 27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9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7
13:0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