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고 자차 있어 경차..! 출퇴근 때 없음 안 돼서ㅠ
월급은 200이고
적금 110
보험 19
치과, 기름값 10
나머지가 생활비야
60정도...? 60도 헤픈 거야..? 월세는 안 나가
나라에서 지원해줘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자취하고 자차 있어 경차..! 출퇴근 때 없음 안 돼서ㅠ 월급은 200이고 적금 110 보험 19 치과, 기름값 10 나머지가 생활비야 60정도...? 60도 헤픈 거야..? 월세는 안 나가 나라에서 지원해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