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낙하산 논란에 누가 오려할건데? 2군도 이제 어린애들 롤안해서 인재없어서 타구단 3군서 데려오는데 뭐ㅋㅋ
스매쉬 멘탈보호부터하라고 이미 컵때 퍼포먼스 봤는데 멘탈 망가트리게 죽이고서 뭘 어쩌라는거ㅋㅋ 그러니까 있는 유스한테 잘했어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낙하산 논란에 누가 오려할건데? 2군도 이제 어린애들 롤안해서 인재없어서 타구단 3군서 데려오는데 뭐ㅋㅋ 스매쉬 멘탈보호부터하라고 이미 컵때 퍼포먼스 봤는데 멘탈 망가트리게 죽이고서 뭘 어쩌라는거ㅋㅋ 그러니까 있는 유스한테 잘했어야지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