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9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유전자 물려주고싶지 않아서 안낳고 싶은 익 있음?

= 나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 이유도 있음ㅋㅋㅋ나도 힘들었는데ㅎ...걍 여기서 끝낼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여기서 끝낼랜다 인정
낳은 애는 나같은 인생을 살 확률이 높고.. 난 그걸 보고싶지 않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이유+그냥 내인생을 애하나에 갈아넣고싶지않음+경단녀되기싫음+내인생하나 건사하기도 벅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유전병있어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반대케이스여서 신기하다 쓰니는 어떤 유전자를 물려주고 싶지 않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지능이 제일 크고 그냥 타고나기를 스트레스에 취약하고 그런 성격이라 이런거 물려줘서 힘들게 하고 싶지 않아서? 그리고 세세하게는 말 못하겠지만 다른 것들도 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질적으로 예민한 친구들 좀 봤었어서 뭔지 알겠다 ㅠㅠ 소중한 친구들이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거 너무 맘이 안 좋아서 내가 뭘 돕고싶어도 정말 천성적으로 스트레스에 취약한 거는 어쩔 수가 없더라
쓰니가 왜 물려주기 싫다고 생각했는지 이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좀 그런생각인데 남친한테 얘기하니까 왜 최악의 경우만 생각하고 얘기하녜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
8:34 l 조회 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
8:34 l 조회 3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
8:33 l 조회 6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
8:33 l 조회 4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3
8:33 l 조회 8
지금 닉스 들어갈말2
8:32 l 조회 15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2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1
8:32 l 조회 8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6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33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2
8:31 l 조회 8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2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23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10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7
8:30 l 조회 55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