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최애반팔티 세일해서 열 장 샀어໒꒰ྀི⸝⸝´ ∇ '⸝꒱ྀིა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65d0a9bf8d171babf8f01adfced4aa36.jpg)
저렴한 가격인데 소재도 좋아 가볍고 살짝 매끌하고 빨리 마르는 그런 재질 뭔지 알지
핏도 예쁜데 사이즈는 하나 뿐이라 마른 익들한테 딱인 거 같아 근데 약간 소매가 짧게 나와서 그건 호불호 갈릴 듯
세탁망 정도만 써도 목 거의 안 늘어나는 거 같고 나는 요즘 그냥 세탁해 목 늘어남 좀 생길 것도 같긴 한데 옷감은 전혀 안 상하는 거 같아
근데 이거 하늘색이 ㄹㅇ 여쿨라한테 킥임
너무 페일하지도 않으면서 탁기 없는 맑은 연푸른색임
하늘색도 다섯장 또 사고 싶은데 열 장 산 것도 이미 개유난인 거 같아서 자제 중
원래도 12000원대여서 만족도 높았는데 만원도 안 하길래 잔뜩 사버렸어 영원히입으려고
아니 근데 이거 보고 알았는데 나 하늘색 세 장 있네? 한 장은 어디갔지
하 세일을 너무 많이 하니까 앞으로 이 제품 안 팔까봐 너무 무서움 제발 계속 팔아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