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원래 바람피는 인간많고 남자들 뒤에 그짓거리 하는 사람도 존많인거 아는데
진짜 백번천번 이해해서 1-2년이라도 만나고 저랫으면 걍 질려서 눈이 돌아갔구나하겠거든?
첨에 만나기 시작한것도 뭐 어디서 일을 같이 하다 만나고 이런것도아니고 쟤가 나한테 첫눈에 반했다고 미친듯이 들이대서 만난거고 주변에 나랑 사귀는거 소문 동네방네 다냄 ㅋㅋㅋ
진짜 백번천번 이해해서 1-2년이라도 만나고 저랫으면 걍 질려서 눈이 돌아갔구나하겠거든?
첨에 만나기 시작한것도 뭐 어디서 일을 같이 하다 만나고 이런것도아니고 쟤가 나한테 첫눈에 반했다고 미친듯이 들이대서 만난거고 주변에 나랑 사귀는거 소문 동네방네 다냄 ㅋㅋㅋ
그리고 내가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이었는데 어차피 우리 결혼할꺼니까 지네집으로 들어오라해서 4갤만에 동거시작함 이건나도 몽총한짓한거는 맞는데.. 하도 확신가지고 얘기하길래 ㄹㅇ 결혼할줄 ㅋㅋ
근데 어쩜 그러다가 6갤만에 바람이나냐...?같이 살기까지했는데 ;그럴꺼면 소문은 왜냈냐고 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