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이면 34인데 연애도 못하고 있구
어릴땐 연애 잘하고 쉽게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이젠 진짜 어렵다……..
데이트 앱 깔아봐도 호감도 안가고
다들 어디서 만나서 연애중이야? ㅠㅠ
나같은 솔로 둥잇니..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내년이면 34인데 연애도 못하고 있구어릴땐 연애 잘하고 쉽게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이젠 진짜 어렵다…….. 데이트 앱 깔아봐도 호감도 안가고 다들 어디서 만나서 연애중이야? ㅠㅠ 나같은 솔로 둥잇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