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누가 전업도 힘든데 병행이 말이 되냐 현실적으로 에바라고 달음
누가 대리로 발끈해서 자기 언니 고대학기병행 동차합했다고 글 새로팜
저정도면 신원 특정되는데 고파스에 검색해도 뭐 나오지도 않고 다들 주작 의심하니까 바로 버로우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댓글에 누가 전업도 힘든데 병행이 말이 되냐 현실적으로 에바라고 달음 누가 대리로 발끈해서 자기 언니 고대학기병행 동차합했다고 글 새로팜 저정도면 신원 특정되는데 고파스에 검색해도 뭐 나오지도 않고 다들 주작 의심하니까 바로 버로우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