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첨엔 걍 나이를 넘어서 친구가 될 수도 있다는 뜻에서 그냥 우정(?)으로 시작이였는데 이 분이 나를 아껴주시는 맘이 점점 커지시면서 너무 깊게 들어오는거야

본인이 딸이 없어서 나를 딸처럼 생각하고 싶으시다면서 용돈, 선물 챙겨주시고 내 소비 패턴까지 관여하시려하고(한달에 10만원씩 챙겨줄테니 10만원 저축해놓고 30만원만 써라 이런식) 일상 공유 계속 해주길 원하고 아침마다 카톡으로 인사도 하래 

난 걍 나이 상관없이 사람 대 사람으로 친구로 가까이 지내고 싶었던 건데 점점 부담스러워져서 엄마 딸은 부담스럽다고 했더니만 

다른 분이 나보고 너무 상처주지 말라는데..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돈까지 주면서 그러는건 넘 부담인데… 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물 안주셔도 된다고 선물 고르라는것도 걍 안고르고 어물쩍 넘기고 있어도 되게 집요하게 결국 주시려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무슨 너가 혈연관계도 아니고 지가 딸 없다고 그 부분을 너가 왜 충족시켜줘야돼 그냥 부답스럽다고 말해도 돼 상처주지 말라느니 오지랖들 가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 지우기도 아니고 엄마가 있는데 그냥 잘해주는 것도 아니고 왜 지가 엄마 하려고 함ㅋㅋ....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그분은 딸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나는 엄마가 있는데..ㅋㅋㅋㅋ 진짜 우리 엄마가 알면 좀 그럴 부분 아냐..?
근데 내가 결국 못이겨서 선물, 용돈 받은 것들이 있는데 (그 분이 재력이 좀 좋으셔서 주변에 잘 퍼주시는 스타일이라 나도 좀 받는거에 대해 무던해지긴 했어..ㅠ 안받는다 해도 계속 주시려하기도 했고) 내가 쿠폰 받은거 잘안쓰고 선물 인증샷 같은거 제대로 안찍어보내긴 했거든 나도 이 부분은 잘못하긴 했는데 이거를 다른 사람한테 서운하다고 다 하소연을 해서 쿠폰거지 이런말까지 다 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진짜 어른은 나보다 한참 어린 애한테 선물 주고 뭐 안 찍어보내더라 섭섭하다 이런 소리 주변인들한테 푸념하고 사람 이상하게 안 만듦 솔직히 그냥 좀 이상한 사람 같은데 거리 두는게 어때.. 아침 카톡 보내라.. 일상공유해라.. 이런거 너한테 집착할 낌새 보이는 거 같아서 진짜 이상한 사람같아 가스라이팅하는 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돈 안받고 감정노동 안하지ㅋㅋㅋ 서비스라 생각하면 일급 10아닌 이상 한달 10 코푸는 돈인데 거기다가 효도하길 원할텐데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엄마 해주고 싶은거면 반찬도 해야하고 나중에 애기도 봐줄거고 청소 빨래 설거지 다 도와달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엄마하고 싶은거 아니고 걍 10만원짜리 고오급인형이 갖고싶은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나 갖고 인형놀이 하려 한단 생각 들었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줌마 마음 좋자고 우리 엄마 언짢을 일 만들기 싫은데.. 그리고 돈가지고 이래라 저래라 강요하는거나 연락 하라고 집착하는건 우리엄마도 안하는데 왜 생판 남한테 효녀노릇해야함 차라리 결혼해서 시어머니가 저러면 말이라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20~30년 동안 쓰니 크는동안 한거 하나 없으면서 딸만드려는것도 웃김 아무리 비싼 선물 사줘도 실제 자식 키우는 돈에 비하면 푼돈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상한데 사이비아냐?
나두 예전에 편의점 알바할 때 어떤 언니가 따로 만나자그러고 편하게 자기랑 놀자면서 그랬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약간 사이비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목적이 있어서 접근하는거 같음 너무 비정상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비는 아니긴 해.. 재력 같은것도 다 확인이 된 부분이 많긴 해서.. 근데 본인 결핍을 나로 채우시려 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쿠나 근데 이미 저런 말을 한거 자체가 관계가 어그러진 것 같다 ㅠ 점점 자연스럽게 멀어지는게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십만원짜리 감정노동이잔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선을 넘으려고하는건지 그저 친하게 지내는정도는 괜찮은데 그외엔 너무 지나친거같음. 쓰니가 엄마가 필요한것도 아니고.. 딸없다고 딸처럼 생각한다해도 딱 거기까지지 바라는게 너무많은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엄마도 안저러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담이지... 난 한번씩 본인 맘에 든다고 며느리 삼으려는 사람들도 그렇던데 ㄷㄷ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3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5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6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0
나랑 이야기 할사람?2
5:38 l 조회 15
30시간 깨어잇으니까1
5:38 l 조회 9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2
5:37 l 조회 15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6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3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36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2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5
5:29 l 조회 86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7
5:24 l 조회 56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41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7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5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3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7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