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61695?category=1


심란해서 다시 씀...


원래 주5일 3백 까지 벌다가 힘들어서
주4일 250만원 (30시간 일해) 으로 줄여서 이직했는데
여기서 격주로 주4->주5
이런식으로 일할 생각 없녜 

근데 난...걍 싹 주4주 하고 싶음...
일한 만큼 돈 더 준다는데 몇만원 가지고 굳이 싶음...
그럴거면 차라리 주5일 월급 3백 주는데 가지 ㅜ

주변에 말했더니 가족이고 친구고 다들 격주로 해서
돈 더 벌라는데 너무 싫음 ㅜ
일 자체도 하루 종일 서서 일하고 움직여서 피곤히고 다리 아파 죽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 주4일하는 친구있는데 엄청 행복해함 그냥 주4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싹 주4일 하고 싶은데 엄마한테 말했더니 자취 하는데 돈 더 벌라고 개뭐라함 ㅎ^^
3백 벌어도 불행해서 월급 줄여서 주4일 온건데
이럴거면 뭔 의미가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난주4일하고싶은데돈줄여서 기업에서뽑는게 다 주5여서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병원에서 알해서 그런듯 ㅜ 병원 아니면 죄다 주5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병원이구나 4일부럽다 회사는다5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디맣어 나더 주 4일로 일허고싶긴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2에 다리길이100조금 안되는데
17:14 l 조회 1
등산할때 가방 메고가?
17:14 l 조회 3
이염방지시트 쓰고 있는 익 있어?
17:14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햄버거 오바야?1
17:14 l 조회 5
나 당근으로 찾던 물건 거의 원가 5%에 비싼거 삼
17:13 l 조회 3
교환학생 현실은 어때?
17:13 l 조회 4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5
17:13 l 조회 10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1
17:13 l 조회 12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3
17:13 l 조회 12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2
17:12 l 조회 12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6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17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4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3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4
17:12 l 조회 12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12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6
모쏠의 특징이 뭐 같아?1
17:12 l 조회 19
약간 돼지상 중에 남미새 많지 않아?3
17:1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