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첨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남자)분이 밥이랑 커피 사셨는데 나름 대화 잘하구 괜찮았음
너무 얻어먹기만 한 것 같아서 다음에 밥 사드리고는 싶은데 딱히 애프터는 잘 모르겠어서.. 카톡 어케 보내는게 좋을까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 첨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남자)분이 밥이랑 커피 사셨는데 나름 대화 잘하구 괜찮았음 너무 얻어먹기만 한 것 같아서 다음에 밥 사드리고는 싶은데 딱히 애프터는 잘 모르겠어서.. 카톡 어케 보내는게 좋을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