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59880?category=1

이전 글2 https://instiz.net/name/62661336

[잡담] 어제 패션고자 소개팅룩 소개팅 후기! | 인스티즈

[잡담] 어제 패션고자 소개팅룩 소개팅 후기! | 인스티즈


방금 집 도착!!

헤헤 익들이 많이 도와준 덕분에 성공적으로 소개팅 마쳤엉..! 

분위기도 좋았고 애프터 신청도 받았따! 

소품샵에서 컵 예쁘다고 혼잣말 했더니 선물로 사주셨는데 이거 기대해봐도 좋은 시그널 맞겠징..?ꢭ 

다 익들 덕분이야!!

저녁에는 비 와서 우산 쓰고도 열심히 돌아다님ㅋㅋㅋ


대화하면서 둘 다 취미가 비슷하고(운동, 영화보기, 집순이) 성격도 비슷한 편이어서 잘 맞았엉!

소개팅하면서 대화한 말 중에 옷 잘 입는다는 소리도 들었어ㅋㅋㅋ 쿠쿠(다 익들 덕분이양!!! 좀 더웠지만,,)


친구들한테만 옷 물어보다가 소개팅 성공하고 싶은 남자였어서 좀 더 간절한..?마음에 여기에도 옷 코디 물어봤는데 물어보기 잘한 것 같앙!

키 180 넘고, 스펙도 좋은 편이시고, 소개해 준 친구 말로는 성격도 엄청 좋다하셔서 성공하고 싶었거든ㅠㅠ

만나보니까 아직 첫 만남이지만 상냥하신 거 같아서 더 좋았옹!!


사실 내가 여고, 여대 루트 타서,, 그 전까지는 이성에 큰 관심이 없어서 소개팅 할 때 어떻게 입어야할지 몰랐거든ㅋㅋㅋ

그 전에는 누가 나한테 고백해도 내가 안 외로워서 그런지 큰 관심 없었어서,, 이번이 첫 소개팅이고 사귀게 된다면 첫 남친이양..!!


잘 된 거 다 익들 덕분이양ꢭ 

친구들은 그냥 (여기서 패션고자 판명 받은) 옷 예쁘다고만 해줬어서,,


다들 복 많이 받고, 연애하고 있으면 행복한 연애하고, 아직 없으면 곧 좋은 사람 생길 거야!!

많은 용기 줘서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 글 모르긴 하는데 뭘 입어도 됐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훈녀느낌 장난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적데기 입어도 이쁘겟는걸 쓰니야....
너무 축하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글만 봐도 좋은 사람인 것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런 글 써주는 익이 더 좋은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왕 축하해!!! 혹시 위에 상의 어디꺼인지 알수있응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에이블리에서 샀고 쇼핑몰 이름은 리즈리버, 옷 이름은 로블 니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캡쳐까지... 짱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앙 축하해 사귀게 되면 또 와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쪼앙!!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
7:57 l 조회 6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5
7:56 l 조회 10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2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3
7:54 l 조회 23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35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3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18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2
7:52 l 조회 32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9
7:49 l 조회 127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1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08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6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6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6
7:42 l 조회 123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10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15
7:41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