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에는 사람 만날 기회도 많고 해서전애인 다음으로 다음 사람을 만나서 그런가
금방 잊혀졌는데
지금은 일-집으로 가득하니깐
소개팅도 2번 나갔는데 다 잘안됐어
끌리는 사람도 없고 나도 재고 상대도 재고
그러다보니 점점 전애인이 엄청 대단한 사람은 아니였지만
내가 편했고 끌렸던 감정을 준 사람은
맞으니깐 실패 할수록 그 친구가 생각나더라 ..
어제도 소개팅 망해버려서 그 친구가 너무 생각나서
연락할뻔한거 간신히 참았다 …
지금 일년이 지난 지금
아직도 그 친구가 생각나는건 정말 ..
못놓았나봐
내가 연락을 해서 단호함을 먹어야 이 관계가 끝이날까
헤어졌을때도 내가 차였고 구질구질하게 두달을 매달렸어;
에휴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