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초부터 어디 갈 때 말 좀 해달라고 맨날 싸웠어요즘 200일 좀 지났는데 하도 싸우니까 좀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오늘 또 터짐...
어디 나가기 전에 전화했는데 안 받아서 자나 싶어서 카톡 딱히 안 남겼거든
근데 몇 분 뒤에 전화 와서 하는 말이 자기 군대 선임이랑 전화 중이어서 못 받았고 지금 헬스장 와있다는 거야
집부터 전화 중이었어서 못 받았고 운전 중이기도 했고 중요한 연락이었다고
요즘 잘 하는데 오늘 하루 실수한 거니까 화내지 말라는데
순간 욱해서 짜증 내고 끊어버렸어
미치겠다 애인도 스트레스 받을 거 아는데 나도 스트레스 받아 이건 묻따 헤어지는 게 답이야?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